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아이가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The child drinks milk.

8개월 전

댓글 7개


VrBN8

drinks에서 s는 어떤 뜻인가요?

8개월 전

Seth_Hong
Seth_Hong

주어가 3인칭 단수일 경우 동사에 -s 붙이는게 영에서는 규칙입니다. 딱히 뜻이 있는게 아니고 문장의 규칙이니 잘 지켜주시는게 영어 실력에 도움이 됩니다 ^^

8개월 전

Jinseok11

뜻은 똑같지만 주어가 he, she일때만 동사에s나es를 붙이고, 주어가 I, You일때는 s를 생략합니다.^^

8개월 전

LQdc9

3인칭 단수에 붙는 s입니다

8개월 전

ulv806525

The 안써도 돼는거 아녜요?

8개월 전

52vo1
52vo1

명사로 된 단어가 주어로 문장 앞에 쓰일때 관사가 붙어요. The, A .

5개월 전

SASUNNY1

관사 없애버리고싶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