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번역:먹어!

May 26, 2014

댓글 30개


EdPoor

I am using this lesson to learn Korean. I thought I could say 먹으세요. But to be polite, maybe I have to say 찹수세요.

July 17, 2014

Elletsar

No 찹 but 잡.

To be polite, 잡수세요 or 드세요 is correct.

July 18, 2014

vu21

또 예는 아버지 떡 잡수세요

April 2, 2016

Carleneduarte

I'm doing that too... actually for learning english too. 화이팅 \•/

July 18, 2014

Mathew1004

ㄱㄷ ㅂㅇ ㄴㅂ ㄲㄲㅅㅈ ㄴㅂㄴㅈ 까까사자 나비날자

June 4, 2019

dodeardream

먹어라! 고 쳤더니 틀렸네요 ㅋㅋ 앞으로 존댓말 생활화 하겠습니다.

May 26, 2014

pi81341

먹다...도 안되네요 ㅠㅠ 존댓말 생활화 ㅠㅠ

May 27, 2014

ckdrb8015

동사가 맨앞에 나오면 명령어기 때문에 '먹어'가 됩니다

September 1, 2014

wltjs4411

먹다는 to eat 이에요ㅠㅠ 저도 똑같은 실수

January 24, 2015

Elletsar

명령형이 맞을것 같네요.

먹어! 먹어라! 먹으렴! 등등...

May 29, 2014

33dream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e 14, 2014

ziuziu11

먹어 먹으렴 먹어라 먹으세요 먹으십시요 먹다

November 5, 2016

K3vA4

Eat

March 4, 2017

ceg0516

먹어! 라고 썼는뎅

May 29, 2017

Linkim8

못대어

October 6, 2017

eAfZ4

88게 재새지가 맀다니 대박이에요

October 30, 2017

FX2l3

Eat가 안돼!

January 26, 2018

twws6

답은 먹어!

March 10, 2018

HSxy4

먹어!는 먹어요!가아닙니다

January 28, 2018

2Zgk3

뭐해

April 7, 2018

IRONMANMK50

화이팅

April 9, 2019

IRONMANMK50

한국은 동방예의지국 존댓말을 생활아 합시다

April 29, 2019

Esther3184

드십시오 가 정답이 아닌 이유가 뭐죠???

January 11, 2015

sambu402

저도 잘은 모르겠네요

May 24, 2017

Mathew1004

드십시오는 기초1에 해당돼지 않습니다.

August 1, 2018

Serena824462

댓글남기기

December 3, 2017

ByIC5

너무 좋아.

December 29, 2017

Mathew1004

먹어!<sub>먹어!</sub>

May 27, 2019

Mathew1004

aet=먹었다의 과거형

June 4, 2019

QCxO13

Eay 했는데 맞았어요 I wrote down "Ey" in the correct answer. That's right.

June 28, 2019

관련 토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