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Eat!"

번역:먹어!

4년 전

댓글 113개


EdPoor
EdPoor

I am using this lesson to learn Korean. I thought I could say 먹으세요. But to be polite, maybe I have to say 찹수세요.

4년 전

Elletsar
Elletsar

No 찹 but 잡.

To be polite, 잡수세요 or 드세요 is correct.

4년 전

vu21

또 예는 아버지 떡 잡수세요

2년 전

Carleneduarte

I'm doing that too... actually for learning english too. 화이팅 \•/

4년 전

Evanderson93

I'm doing the same!! :)

3년 전

eunchan1022

반사

3년 전

sambu402

야 진짜 너무하시네요

1년 전

eAfZ4

이상한데.....

10개월 전

hW5O4
hW5O4

no찹 yes잡

7개월 전

ZKTl9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ZKTl9

싷은대내가왜얼마줄건대!ㅋㅋ

6개월 전

dpatkat

i am doing same. hoped to hear some korean though.

3년 전

YjpO3

하하하! 서트루시네요!

2년 전

Mph86

서투르시네요.

2년 전

ursa1101

...........너무하네

1년 전

dodeardream

먹어라! 고 쳤더니 틀렸네요 ㅋㅋ 앞으로 존댓말 생활화 하겠습니다.

4년 전

NqoR2

Ent 가 정답 이예요

2년 전

ursa1101

아니고요

1년 전

hW5O4
hW5O4

eat이거든

7개월 전

ls6A

존대말 어려워요!

4년 전

leeis07111

요나다를붓어요

3년 전

tokhahn

붓어요 → 붙여요

3년 전

vSTx

존댓말 모르는 바보

3년 전

sambu402

그러는 당신은 존댓말을 왜 안쓰세요?
그리고 그 말은 너무하지 않습니까?

1년 전

ursa1101

그렇게 말하시면 바보는 누구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pi81341

먹다...도 안되네요 ㅠㅠ 존댓말 생활화 ㅠㅠ

4년 전

ckdrb8015

동사가 맨앞에 나오면 명령어기 때문에 '먹어'가 됩니다

4년 전

wltjs4411

먹다는 to eat 이에요ㅠㅠ 저도 똑같은 실수

3년 전

BomchunChu

ㅠㅠㅠ공감

3년 전

Elletsar
Elletsar

명령형이 맞을것 같네요.

먹어! 먹어라! 먹으렴! 등등...

4년 전

33dream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ziuziu11

먹어 먹으렴 먹어라 먹으세요 먹으십시요 먹다

1년 전

K3vA4

Eat

1년 전

twws6

먹어!

6개월 전

ceg0516

먹어! 라고 썼는뎅

1년 전

Linkim8

못대어

11개월 전

eAfZ4

88게 재새지가 맀다니 대박이에요

10개월 전

twws6

103개도 있어요!

6개월 전

FX2l3

Eat가 안돼!

7개월 전

twws6

답은 먹어!

6개월 전

HSxy4

먹어!는 먹어요!가아닙니다

7개월 전

2Zgk3

뭐해

5개월 전

Esther3184

드십시오 가 정답이 아닌 이유가 뭐죠???

3년 전

sambu402

저도 잘은 모르겠네요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드십시오는 기초1에 해당돼지 않습니다.

1개월 전

Serena824462

댓글남기기

9개월 전

ByIC5

너무 좋아.

8개월 전

KlJb12

정답:먹어!

7개월 전

ILmD8

먹다도 정답이지요?

6개월 전

twws6

쉄내

6개월 전

5nRU4

잍 이라고 트 발음을안했더니 틀린거라고나오네요

5개월 전

yunji07

잘못눌러서 벅어!

5개월 전

ZKTl9

eat!

1개월 전

ZKTl9

ㅡㅡㅡㅡㅡㅡㅡㅡ

1개월 전

whiteow133

"먹으렴!"이라고 했는데 틀렸습니다. ㅎㅎ

4년 전

gjsl85

먹다. 했는대.. -_-;;; 아니네용;;ㅎㅎ

4년 전

ckdrb8015

동사가 맨앞에 나오면 명령어기 때문에 '먹어'가 됩니다

4년 전

bacharis

음 아마 ! 때문에 강조하는건데 먹다! 이상하잖아요 ㅎㅎㅎ 먹어! 가 맞는거 같아요

4년 전

PaolaDiCi

It that form of 먹다 consider an order? I'm sorry if my grammar isn't correct but I don't speak english, but spanish.

4년 전

Elletsar
Elletsar

먹다 is not an order.

It means 'I eat'

4년 전

0X9t

Durbkg

1년 전

clever.k

'먹다' 가 정답이 안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느낌표 때문에 문장이 되어서인가요?

4년 전

bird0201

느낌표 때문이 아닙니다. Eat!는 동사로 시작하기 때문에 명령하는 문장이 됩니다.

4년 전

ckdrb8015

동사가 맨앞에 나오면 명령어기 때문에 '먹어'가 됩니다

4년 전

sunxiaojia_

怎么能打出来韩语啊,

4년 전

JINSOOKANG

吃。 Mek da 。 能理解吗?

3년 전

122137129

下载可以打韩文的输入法,因为我的手机是三星的,所以不不用下载

4년 전

saint7806

먹다 정답 인정 되야 할듯합니다.

4년 전

ckdrb8015

동사가 맨앞에 나오면 명령어기 때문에 '먹어'가 됩니다

4년 전

bkkA4

ㅠㅏㅒㄷㅂㅅㄷ https://brunch.co.kr/@futureagent/6ㅏㅇ 지 ㅜ ,픀속숍쏟 ka is ya us ye ye ye it or ye or low IQ it low IQ us NB ka ka da ya f ya oz ka f PA USA oz KC it is ha ha the HF ye hs UF n

2년 전

TIfm6

쌈싸 묵으라!

1년 전

ZKTl9

냐냐냐냐냐냐냐냐냐

6개월 전

ursa1101

먹고먹고 또먹고

1년 전

namkim2

먹어! 이군요

4년 전

Nipol

이것이 단순히 단어 테스트를 하는 것이 아니고, 회화한다고 생각하면 종결어미가 붙은 '먹다.'로 끝나선 안 되고 '먹어!' 가 맞지 않을까요?

4년 전

Aindellake

먹다가 틀리다니...

4년 전

markjet7777

How to write the Korean.

4년 전

markjet7777

먹어

4년 전

q2Nj1

먹다

4년 전

JINSOOKANG

먹다. 라고쓴게 나만은 아니군...ㅋ

3년 전

mightyapple

먹자! 오류ㅋㅋㅋ 먹어군요ㅋㅋ 영어보다 어려운 한국어ㅋㅋ

3년 전

7qA3

정답이'먹어'가 아니라 '먹다'가 옳은 번역입니다.

3년 전

Evanderson93

Please, eat=여거/여거라?? :/

3년 전

salemnguyen

ㅋㅋㅋ

3년 전

BomchunChu

먹다 는 아닌가요?!

3년 전

SooYeongPark

So, If 먹다 means 'I eat' and 먹자 means 'let's eat' then 먹어 is just... 'eat'?

3년 전

Animaisie

먹머라!

3년 전

hiSi1

먹어구나...

3년 전

whdtmd111

먹다가 틀리구나 ㅋ

3년 전

chichipi123

먹다가왜틀려

3년 전

HcKS2

오우....한글만큼 어려움 ㅎ

3년 전

dQUQ

잘 못 썼다 ㅜ

2년 전

diakxk19

먹어. 먹어라. 먹으세요. 드세요. 잡수세요.

2년 전

mamut343

Same here, they should add korean class too.

2년 전

yxoU3

Eat

2년 전

bkkA4

ㅊㅊㄹㅎ

2년 전

TIfm6

쳐묵으라! ㅋㅋ

1년 전

sambu402

욕은 쓰지 마세요~ 남이 피해봅니다

1년 전

ZKTl9

미냥!

6개월 전

ZKTl9

고양이!

1개월 전

p9aQ1

응 아니에요

1년 전

gbh1013

먹다. 도 되면 좋겠습니다.

4년 전

ckdrb8015

동사가 맨앞에 나오면 명령어기 때문에 '먹어'가 됩니다

4년 전

ksr00

난 먹어! 라고 폭력적으로 ㅋㅋ

4년 전

ls6A

Do

4년 전

LeeJuHee1

우아좋네여

3년 전

bkkA4

ㅇㅇㅇㄹㄹㄹㄹㅎ햐ㅣㅣㅑㅓㅜㅎㅇㄴㅁㅁ추로ㅂ혹ㄷㅈㅂ속숍ㅂ

2년 전

bkkA4

ㄴㅇㄱㅆㅅㄱ쇼ㅗㅛㅗ

2년 전

MSK5t8

앙 기모찌

1년 전

ursa1101

7NNK29 우루사의 클럽 많이 들어와 주세요

1년 전

gh5q

먹다

4년 전

NqoR2

먹어

2년 전

42colee

ㅡㅡ

3년 전

관련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