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번역:먹어!

4년 전

댓글 33개


EdPoor
EdPoor

I am using this lesson to learn Korean. I thought I could say 먹으세요. But to be polite, maybe I have to say 찹수세요.

4년 전

Elletsar
Elletsar

No 찹 but 잡.

To be polite, 잡수세요 or 드세요 is correct.

4년 전

vu21

또 예는 아버지 떡 잡수세요

2년 전

Carleneduarte

I'm doing that too... actually for learning english too. 화이팅 \•/

4년 전

3my13q

려어오로고ㅗㅎㄹ오도도더ㅑㅂㄷ노ㅕ노ㅓ노오어오어고고로ㅗ로ㅗ로ㅗ오오오ㅗ노ㅗ오오역4ㅕㅛㅇ7오경여노녿뇨뎌요뇨뇨 잡

1개월 전

dodeardream

먹어라! 고 쳤더니 틀렸네요 ㅋㅋ 앞으로 존댓말 생활화 하겠습니다.

4년 전

pi81341

먹다...도 안되네요 ㅠㅠ 존댓말 생활화 ㅠㅠ

4년 전

ckdrb8015

동사가 맨앞에 나오면 명령어기 때문에 '먹어'가 됩니다

4년 전

wltjs4411

먹다는 to eat 이에요ㅠㅠ 저도 똑같은 실수

3년 전

Elletsar
Elletsar

명령형이 맞을것 같네요.

먹어! 먹어라! 먹으렴! 등등...

4년 전

33dream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ziuziu11

먹어 먹으렴 먹어라 먹으세요 먹으십시요 먹다

2년 전

K3vA4

Eat

1년 전

twws6

먹어!

8개월 전

ceg0516

먹어! 라고 썼는뎅

1년 전

Linkim8

못대어

1년 전

eAfZ4

88게 재새지가 맀다니 대박이에요

1년 전

FX2l3

Eat가 안돼!

9개월 전

twws6

답은 먹어!

8개월 전

HSxy4

먹어!는 먹어요!가아닙니다

9개월 전

2Zgk3

뭐해

7개월 전

Esther3184

드십시오 가 정답이 아닌 이유가 뭐죠???

3년 전

sambu402

저도 잘은 모르겠네요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드십시오는 기초1에 해당돼지 않습니다.

3개월 전

Serena824462

댓글남기기

11개월 전

ByIC5

너무 좋아.

10개월 전

KlJb12

정답:먹어!

8개월 전

ILmD8

먹다도 정답이지요?

8개월 전

twws6

쉄내

8개월 전

5nRU4

잍 이라고 트 발음을안했더니 틀린거라고나오네요

7개월 전

yunji07

잘못눌러서 벅어!

7개월 전

ZKTl9

eat!

3개월 전

ZKTl9

ㅡㅡㅡㅡㅡㅡㅡㅡ

3개월 전

관련 토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