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a menu."

번역:그것은 메뉴입니다.

May 26, 2014

댓글 30개


minha.jang

이것은 메뉴입니다. 도 정답으로 등록해주세요.

June 8, 2014

dodeardream

the menu를 해석하라고 하기에 메뉴라고 했다가 틀렸고 It is a menu를 번역하라고 문제가 나오기에 "그것은 차림표 입니다" 라고 했다가 틀렸다고 나와서 신고했습니다.ㅜ 한국말이 더 어려웠어요

May 26, 2014

kimtakyoun

It is mean 이것,그것. this is 이것, that is 그것. but in Korean, It mean 이것 or 그것 so 그것은 메뉴입니다, 이것은 메뉴입니다. also corrent

October 28, 2014

egq8715

이것도 된다 이 망할...이 아니라 이 운영자님들아

August 8, 2014

han615061

그것은 메뉴판이다 안되나요?

September 3, 2014

yuiiop88_

이것은 매뉴이다가 왜 답이아니에여?

January 25, 2015

klcQ2

이것은 이아니라 그것은이 맞는 편현이에요.

October 24, 2017

loveil1004

it 이 이것이고 저것은 that이죠 어이가없네

February 20, 2015

eDOe18

It는 그것인거 같은데요?

August 16, 2019

caamino1

이것은 차림표입니다...이게안된다니?

February 23, 2015

cangogi

'이건 차림표입니다'도 정답이에요!

September 5, 2015

7RTe1

이것은this저것은that그것은lt입니다

August 18, 2016

61552

이것은 메뉴입니다 가 아니나요?????????????????????????????????????????????????????????????????????????

April 17, 2018

1004159411

이것도 됩니다

November 14, 2014

ggolddu

이것은 메뉴입니다. 이것도 정답입니다.

September 4, 2015

NqoR2

그것은 메뉴 입니다

February 14, 2016

dgt0406

um.... i wrote "it's" am i wrong....?? just question :)

March 6, 2016

GNdj3

발음이...,

June 11, 2016

dhdh3835

이거랑 그것은 뭐가다르죠?

August 25, 2016

justinkim111

I know korean and english and i used 반말 and counted it wrong. Ridiculous

July 23, 2014

mommarigo

If you know it's a right answer, report it so they can add it to the database.

September 7, 2014

VolleKappa

안녕하세요. 한국어 못 해요. 여어만 해요. 왜 "그것은 메뉴예요." 안 맞아요?

April 14, 2017

gijun1

그것은 메뉴다로하는데 안되네 ㅋㅋㅋㅋ 반말은 안된다는건가..

October 8, 2017

kyoungae1

이것은 메뉴입니다. 맞는 선택부탁드려요.

February 8, 2018

tZ4C6

메뉴입니다

May 12, 2018

iOn118

이것은 메뉴입니다도 맞죠.

September 11, 2018

CbQe13

그것은 메뉴입니다.

May 31, 2019

sej2y

It is not corrent It = "그것" That = "저것" This = "이것"

Problem: 'It is a menu' => '이것은 메뉴입니다' '그것은 메뉴입니다' is wrong

ㅡ 한국어 번역(읽어보시고 추천) ㅡ 이것은 틀렸습니다 It = "그것" That = "저것" This = "이것"

문제: 'It is a menu' => '이것은 메뉴입니다' '그것은 메뉴입니다'는 틀렸습니다

June 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