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a menu."

"It is a menu."

번역:그것은 메뉴판입니다.

May 26, 2014

댓글 34개


minha.jang

이것은 메뉴입니다. 도 정답으로 등록해주세요.


x6q42

이것은 this아닌가요?


Xbo04

그럼 This is a menu가 되지않나요?


dodeardream

the menu를 해석하라고 하기에 메뉴라고 했다가 틀렸고 It is a menu를 번역하라고 문제가 나오기에 "그것은 차림표 입니다" 라고 했다가 틀렸다고 나와서 신고했습니다.ㅜ 한국말이 더 어려웠어요


kimtakyoun

It is mean 이것,그것. this is 이것, that is 그것. but in Korean, It mean 이것 or 그것 so 그것은 메뉴입니다, 이것은 메뉴입니다. also corrent


7RTe1

이것은this저것은that그것은lt입니다


NqoR2

그것은 메뉴 입니다


caamino1

이것은 차림표입니다...이게안된다니?


cangogi

'이건 차림표입니다'도 정답이에요!


han615061

그것은 메뉴판이다 안되나요?


1004159411

이것도 됩니다


yuiiop88_

이것은 매뉴이다가 왜 답이아니에여?


klcQ2

이것은 이아니라 그것은이 맞는 편현이에요.


loveil1004

it 이 이것이고 저것은 that이죠 어이가없네


ggolddu

이것은 메뉴입니다. 이것도 정답입니다.


dhdh3835

이거랑 그것은 뭐가다르죠?


kyoungae1

이것은 메뉴입니다. 맞는 선택부탁드려요.


61552

이것은 메뉴입니다 가 아니나요?????????????????????????????????????????????????????????????????????????


iOn118

이것은 메뉴입니다도 맞죠.


tpqls8299

그것은 메뉴입니다.


egq8715

이것도 된다 이 망할...이 아니라 이 운영자님들아


dgt0406

um.... i wrote "it's" am i wrong....?? just question :)


GNdj3

발음이...,


gijun1

그것은 메뉴다로하는데 안되네 ㅋㅋㅋㅋ 반말은 안된다는건가..


tZ4C6

메뉴입니다


mjmeU3

A발음이 인식이 안돼요


rSmQ13

그리고 메뉴입니다가 아니유


vpqc203097

이것은 한 메뉴입니다. 가 틀린 말은 아니지 않나... ㅋㅋㅋㅋ


q4p24

저는 차림표로 안읽고 메뉴라고 읽었는데


q4p24

이건 메뉴 이죠


1TAl4

이거 너무 쉬워


n0KV11

이번에는 또 잘되네요~^^


oRrB15

문제에서는 차림표라고 하더니 지금은 또 매뉴라고 그러네


Iamsam360148

발음이 that 으로 들림!!! 거북이로 들어도 that!! It 으로 안 들림. 운영자가 맞으면 내 귀가 잘못임. 해명 바람. 불쌍한 나의 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