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A boy is a child."

"A boy is a child."

번역:소년은 아이입니다.

May 26, 2014

댓글 17개


D.KKim

그 소년은 어린이다 틀렸다고 나오네요;


jn3a

'The'가 안들어가서 '그'를 붙이면 안되서 그런거 아닌가요?


harin1125

저도 그렇게 나와요. ㅠㅠ 맞지 않나요?


akalswjd96

저도 틀렸어요 ㅠㅠ


uM0A

영어로 뭐라고 나왔나요


dodeardream

소년은 어린이입니다. <<< 틀렸다고 나오기에 신고했어요!


snrnwl

"소년은 아이다"는 안될까?


philosophysics

됩니다. 신고 해주세요. duolingo는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온라인 협업을 통해 그러한 문제들을 수정해갑니다.


NTgy2

아니 소년은 메뉴를 읽습니다가 말은돼는데 왜 필요 없는걸나오게 해가지고 틀리게해? 나 영어 잘 모른다 말야


uM0A

아닙니다 곽주영님 the는 그 라는 뜻이고 a는 하나의 라는 뜻입니다.


O6kY2

소년은 어리다 안된 이유 설명해주실 분 계신가요?ㅠ


interesting0619

빠르기 듣기로 들으면 a 가 잘 안들림


interesting0619

음성인식 개.......


jaejini

소년은 아이다 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나오네요.


toddshin

한 소년은 어린이입니다.


YRUf2

그소년은이라고했어....흑흑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