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eat apple bread."

번역:나는 사과빵을 먹습니다.

May 26, 2014

댓글 21개


hyunny84

I eat (an) apple bread an이 안들어가는 이유가 뭔가요?

July 16, 2018

Yoomini060901

bread는 관사(an)가 들어가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빵 한 덩이'는 'a bread'가 아닌 'a loaf of bread'라고 합니다. 'apple bread'도 빵의 한 종류로 봐서 관사가 들어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September 7, 2019

0FWW7

I eat an apple bread. 아닌가요?

August 31, 2018

Jess116512

What is apple bread..? Is it apple pie or just bread and apple on it??.... what..??

January 30, 2018

adgy3

사과빵?

May 27, 2016

LZOu9

중간에 띄어쓰기인정해주세요ㅠㅠㅠ

January 14, 2018

dbqp69

사과빵....

January 17, 2018

YEn112

사과빵

February 27, 2018

ytko1127

사과빵 앞에 관사가 안붙나요?

January 5, 2019

Yoomini060901

원래 빵은 관사가 안 붙는데, 사과빵도 빵이라 그런 것 같네요.

September 7, 2019

rntZ11

좀 이상패용

March 14, 2018

Richard313687

'사과빵=붕어빵 '의 개념으로 보면 되겠네요

April 12, 2018

ZMrx9

사과와 빵 이라고 고쳐야될듯요...

July 7, 2018

hawon0728

쉽네!

July 15, 2018

IRONMANMK50

와 ~~사과빵 맜있죠

April 16, 2019

IRONMANMK50

April 16, 2019

Yoomini060901

다들 관사가 안 붙는 것에 대해 말씀하시는데, 'bread'가 관사가 붙지 않는 명사라 그런 것 아닐까요?

July 29, 2019

chldbsdud01

나는 사과와 빵을 먹는다. 라고 했는데 뭐가 틀리죠????

January 5, 2016

LZOu9

사과와 빵 사이에 ~과/와 를 뜻하는 and 가 없기 때문이죠

January 14, 2018

2ZbQ6

and가 없잖아요

April 20, 2018

ANDY635492

사과와 빵이 아니라 합쳐서 사과 빵이에요

March 1,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