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is a girl and I am a boy."

번역:그녀는 소녀고 나는 소년입니다.

May 27, 2014

댓글 79개


tribela

한국어에는 성별 구분 없이 "그"로 써야 맞습니다. "그는 소녀고 나는 소년입니다"도 정답으로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August 26, 2016

twws6

저기요

March 10, 2018

d5t23

Ğ ğŕáppøfcvhįæğwčwmńñ

November 27, 2018

IRONMANMK50

그는 남자의 표현 입니다 그녀가 여자의 표현입니다

April 6, 2019

ZKTl9

ㅋㅋ 미냥~~

February 21, 2018

aX4h6

맞습니다

January 17, 2018

jonathon0606

Its not i is a girl but i am a girl

April 30, 2015

ssf960520...

여기 다 한국사람 인까요? 한국어 어려워 T T

March 31, 2015

0s6s2

전 반대로 영어 좀 잘하고 싶어요 ㅜ.ㅜ

September 3, 2015

HBmK2

그래요

June 6, 2017

QUz21

외국인이세요?

June 3, 2017

HBmK2

많이 그렇죠

June 6, 2017

knight2713

그녀 she

February 6, 2015

twws6

No

March 10, 2018

Z8a61

ㅋㅋ

July 13, 2017

berna647931

July 14, 2017

voidpeople

She is a girl and i am a boy.

August 20, 2017

LLzb7

소녀이고 = 소녀고

September 20, 2017

fDVA6

그녀는 여자아이이고 나는 소년입니다

November 22, 2017

Melody909022

감사합니다

April 8, 2018

sonepanda

와~ ㅇㅅㅇ

March 27, 2015

aX4h6

여자애고 실화?

January 17, 2018

dowoonkwon

안냐세요-

February 16, 2018

J6oa

저 그녀는을 그년이라고 해서 틀렸어요

April 11, 2018

ziX97

근데 이번판거는 고르는거잖아여근디 어떻게?

May 13, 2018

kimyouyeong

아닌 것도 있어요

October 14, 2018

themanido

어떤건 '그 여자'이고 어떤건 '그녀'라고 해야 답이 되네요..

April 23, 2018

JJangGun

The가 붙음 그 여자로 답해야 하네요.

January 22, 2019

wjddklove05

난 분명히 말했는데...............ㅠㅠㅠ

May 25, 2017

twws6

도티

March 10, 2018

YAJASU

그녀가 (존재하는 형태가) 여자아이(소녀) 그리고 내가 (존재하는데) 남자아이(소년).

September 9, 2018

d5t23

Ľůđhhýřĺįç

November 27, 2018

JJangGun

존대를 하려면 ㅜㅜ "그녀는 소녀고 저는 소년입니다" 일텐데

January 22, 2019

v4g44

아니 말하는데 시간 타임도 있나 늦게 말하니까 끊기면서 틀렸대... 빨리 말했으면 내가 영어 네이티브였겠지-.-;

January 25, 2019

6JZf5

그녀는소녀고 나는 소년입니다

March 29, 2019

B6HQ8

너무 글쓰기 어렵지만 영어공부는 확실히 도움이되서 너무좋습니다.

August 9, 2019

snee3

빠르게 말하면 못알아듣네요...

August 20, 2019

VKE94

. . . . . . . . . .. . .

February 16, 2018

twws6

?

March 10, 2018

ymvM3

맜았다

April 9, 2018

ziX97

ㅎㅎ 거의 맛았데요

May 13, 2018

younggille

고맙습니다

July 17, 2018

sSNM11

다맟혀져있어;;

December 18, 2018

eLTv6

ㄱ...공백?

June 25, 2017

Z8a61

a라는 뜻을 넣어도 틀리네요

July 13, 2017

mykoreankimchi

그녀는 소녀고 그리고 나를 소년이야

June 9, 2014

guybrush3pwood
  1. 그녀는 소녀이고 나는 소년입니다. 1sentence
  2. 그녀는 소녀입니다. 그리고 나는 소년입니다. 2sentence and "을"or "를" makes object, so 나를 means me 나는 means I(subject)
June 10, 2014

twws6

야 배지욱!

March 10, 2018

guybrush3pwood

소녀고를 소녀이고로 하면 안되나요?

May 27, 2014

SuhyunPark1

문법상으로는 소녀이다(소녀이고)다 맞습니다. 소녀다(소녀고)는 '이'가 생략된 표현며 이렇게 많이 쓰입니다.

February 19, 2015

vc4o

July 19, 2014

Welcome45

그녀는 소녀이고 and 그녀는 소녀고

어느 것이 맞나요?

August 16, 2014

yogurt0125

둘 다 맞아요

March 7, 2015

lill1111

그녀는 소녀이고 그리고 나는 소년이다 로하면 안되나요? ㅠㅠ

August 27, 2014

kooby12000

~고, 그리고 둘다 접속사 입니다 하나만 쓰셔냐 합니다 예) 그녀는 소녀이고 나는 소년이다 그녀는 소녀 그리고 나는 소년


만약 말한데로 해석하면 she is a girl and and i'm a boy가 됨니다

February 24, 2015

yogurt0125

이미 '~이고'에 '그리고'가 포함돼있죠

March 7, 2015

ss7679

March 12, 2015

syg0629

April 18, 2015

wonstarme321

March 18, 2016

windy1229

영어 잘 하고 싶어

June 9, 2016

uI2p5

저사기로걍다맞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November 29, 2016

twws6

배지욱 바보

March 10, 2018

twws6

박준혁 영어 왜 못해!

March 10, 2018

ksr00

나는을 난 이라고 했는데 왜틀리냐?

May 28, 2014

Elletsar

그건 좀 이상하네요.

May 29, 2014

JosephLee17

그녀는 소녀고 난 소년이다.를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ㅠㅠ

May 28, 2014

ZmMC

그녀는 소녀입니다. 그리고 나는 소년입니다. 하면 틀리나요?

July 18, 2014

kooby12000

맞는 말이긴 하나 군더더기 없이 말하려면 모범 답안데로 하셔야합니다

February 24, 2015

tl00gus

띄어쓰기를 잘못했다고 틀리네요;

November 12, 2014

noah070204

바보 멍청이들 ㅈㅈ

March 19, 2015

HBmK2

바보

June 6, 2017

vZp21

September 14, 2014

sambu402

너무하네

May 21, 2017

iamzeun

음성인식도 제대로 못하고 제대로 말해도 오답이라고 그러네요

September 19, 2014

E1004171

인정!

November 4, 2016

charls03

어이없네 소녀는은맞는데

September 20,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