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isagirlandIamaboy."

번역:그녀는 소녀고 나는 소년입니다.

4년 전

댓글 71개


kjwon15
kjwon15

한국어에는 성별 구분 없이 "그"로 써야 맞습니다. "그는 소녀고 나는 소년입니다"도 정답으로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2년 전

twws6

저기요

9개월 전

ZKTl9

ㅋㅋ 미냥~~

9개월 전

d5t23
d5t23

Ğ ğŕáppøfcvhįæğwčwmńñ

2주 전

aX4h6

맞습니다

10개월 전

jonathon0606

Its not i is a girl but i am a girl

3년 전

knight2713

그녀 she

3년 전

twws6

No

9개월 전

Z8a61

ㅋㅋ

1년 전

berna647931

1년 전

voidpeople

She is a girl and i am a boy.

1년 전

LLzb7

소녀이고 = 소녀고

1년 전

fDVA6

그녀는 여자아이이고 나는 소년입니다

1년 전

Melody909022

감사합니다

8개월 전

sonepanda

와~ ㅇㅅㅇ

3년 전

ssf960520...

여기 다 한국사람 인까요? 한국어 어려워 T T

3년 전

0s6s2

전 반대로 영어 좀 잘하고 싶어요 ㅜ.ㅜ

3년 전

HBmK2

그래요

1년 전

QUz21

외국인이세요?

1년 전

HBmK2

많이 그렇죠

1년 전

J6oa

저 그녀는을 그년이라고 해서 틀렸어요

8개월 전

ziX97

근데 이번판거는 고르는거잖아여근디 어떻게?

6개월 전

Iur24
Iur24

아닌 것도 있어요

1개월 전

wjddklove05

난 분명히 말했는데...............ㅠㅠㅠ

1년 전

aX4h6

여자애고 실화?

10개월 전

dowoonkwon

안냐세요-

9개월 전

themanido

어떤건 '그 여자'이고 어떤건 '그녀'라고 해야 답이 되네요..

7개월 전

YAJASU
YAJASU

그녀가 (존재하는 형태가) 여자아이(소녀) 그리고 내가 (존재하는데) 남자아이(소년).

3개월 전

d5t23
d5t23

Ľůđhhýřĺįç

2주 전

VKE94

. . . . . . . . . .. . .

9개월 전

twws6

?

9개월 전

twws6

도티

9개월 전

ymvM3

맜았다

8개월 전

ziX97

ㅎㅎ 거의 맛았데요

6개월 전

younggille

고맙습니다

4개월 전

eLTv6

ㄱ...공백?

1년 전

Z8a61

a라는 뜻을 넣어도 틀리네요

1년 전

mykoreankimchi

그녀는 소녀고 그리고 나를 소년이야

4년 전

guybrush3pwood
  1. 그녀는 소녀이고 나는 소년입니다. 1sentence
  2. 그녀는 소녀입니다. 그리고 나는 소년입니다. 2sentence and "을"or "를" makes object, so 나를 means me 나는 means I(subject)
4년 전

twws6

야 배지욱!

9개월 전

twws6

배지욱 바보

9개월 전

twws6

박준혁 영어 왜 못해!

9개월 전

guybrush3pwood

소녀고를 소녀이고로 하면 안되나요?

4년 전

SuhyunPark1

문법상으로는 소녀이다(소녀이고)다 맞습니다. 소녀다(소녀고)는 '이'가 생략된 표현며 이렇게 많이 쓰입니다.

3년 전

vc4o

4년 전

Welcome45

그녀는 소녀이고 and 그녀는 소녀고

어느 것이 맞나요?

4년 전

yogurt0125

둘 다 맞아요

3년 전

lill1111

그녀는 소녀이고 그리고 나는 소년이다 로하면 안되나요? ㅠㅠ

4년 전

kooby12000

~고, 그리고 둘다 접속사 입니다 하나만 쓰셔냐 합니다 예) 그녀는 소녀이고 나는 소년이다 그녀는 소녀 그리고 나는 소년


만약 말한데로 해석하면 she is a girl and and i'm a boy가 됨니다

3년 전

yogurt0125

이미 '~이고'에 '그리고'가 포함돼있죠

3년 전

ss7679

3년 전

noah070204

바보 멍청이들 ㅈㅈ

3년 전

HBmK2

바보

1년 전

syg0629

3년 전

wonstarme321

2년 전

windy1229

영어 잘 하고 싶어

2년 전

uI2p5

저사기로걍다맞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2년 전

ksr00

나는을 난 이라고 했는데 왜틀리냐?

4년 전

Elletsar
Elletsar

그건 좀 이상하네요.

4년 전

JosephLee17

그녀는 소녀고 난 소년이다.를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ㅠㅠ

4년 전

ZmMC

그녀는 소녀입니다. 그리고 나는 소년입니다. 하면 틀리나요?

4년 전

kooby12000

맞는 말이긴 하나 군더더기 없이 말하려면 모범 답안데로 하셔야합니다

3년 전

tl00gus

띄어쓰기를 잘못했다고 틀리네요;

4년 전

vZp21

4년 전

sambu402

너무하네

1년 전

iamzeun

음성인식도 제대로 못하고 제대로 말해도 오답이라고 그러네요

4년 전

E1004171

인정!

2년 전

charls03

어이없네 소녀는은맞는데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