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eat breakfast."

번역:당신은 아침을 먹습니다.

May 27, 2014

댓글 6개


YunsuChoi

"당신은 아침식사를 먹습니다" 는 표현도 옳다고 생각합니다.

May 27, 2014

YaeJinChoi

저도 그렇게 했는데.. 오답처리 되었네요.. ㅜㅜ

May 28, 2014

Seokkim

아침식사를 먹습니다는 문장이 약간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식사를 합니다' 가 더 자연스럽습니다.

February 23, 2015

ko8235

"너는 아침을 먹습니다"도 똑같은 뜻인데 틀렷다네요

July 6, 2014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August 19, 2016

tnwl237

"너는 아침 식사를 먹는다" 도 되지 않나요?

July 13,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