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eat breakfast."

"You eat breakfast."

번역:당신은 아침을 먹습니다.

May 27, 2014

댓글 16개


YunsuChoi

"당신은 아침식사를 먹습니다" 는 표현도 옳다고 생각합니다.


YaeJinChoi

저도 그렇게 했는데.. 오답처리 되었네요.. ㅜㅜ


Seokkim

아침식사를 먹습니다는 문장이 약간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식사를 합니다' 가 더 자연스럽습니다.


ko8235

"너는 아침을 먹습니다"도 똑같은 뜻인데 틀렷다네요


5yyf14

너는식사를안먹어 경우는 문장에 not, no를붓이고 그다음에 먹다와 아침을 붓이면 됩니다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PuPa428800

음.... 님 생각이 참 좁네요 여긴 팔로우 받으려고 있는데가 아닙니다만 다른 사람의 말도 옳다 생각하면 좀 좋아요를 해줄수도 있는거고여 그리고 저 님 이렇게 자꾸 말뿌리는거 다른데에서도 엄청봤는데 어차피 다른사람들도 또 다른사람들한테 엄청 지식을 쌓아요


Z6h18

와 아침 어렵네요....ㅠㅠ


qfQh15

왜 발음을 똑바로 했는데 않되지?


[탈퇴한 사용자]

    이런 말은 어떨때 사용합니까? 너는 아침을 먹습니다 (너 아침 먹니?) 이런건가?


6DFf8

    '너는'은 왜 오답처리 되나요...?


bianca110206

    맞아요!! 동의 합니다!


shinehee12

    오답처리라고 해서 황당합니다. 뭐가 틀린건지.


bianca110206

    너는 아침을 먹고있어 라고 했는데 같은거 아녜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