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remember what we had eaten?"

번역: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먹었었는지 기억합니까?

May 27, 2014

댓글 20개


yompari

기억하십니까?

October 14, 2014

Munkun0826

너는 우리가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하니? ... 거 좀 반말도 맞게 해주세요.

November 21, 2014

tomboywho

우리가 먹었던 것을 당신은 기억합니까...이 답과 정답과 어떻게 다른가요?

September 14, 2015

JihyeLee748681

'무엇을'을 넣으셔야 할 것 같아요 우리말로는 언뜻보면 뜻이 통하지만 우리가 먹었던 것을 기억하느냐는 질문은 너와 내가 식사를 했다는 사실을 기억하느냐는 질문이 될 수 있어요 영어로 하면 정확하진 않지만 Do you remember we ate?정도 되겠네요 하지만 문제의 문장은 what 이 들어가니까 '뭘' 먹었는지 기억하느냐가 중요 포인트입니다

August 7, 2019

Netsie3

왜 반말 안되죠?

November 11, 2017

QuooBit

뭘/무엇을/무얼 다 써도 될 것 같습니다.

May 27, 2014

tommmylee

우리가 먹었던 것을 당신은 기억합니까?

November 3, 2015

lens0021

왜 그냥 과거가 아니고 had p.p라고 한건가요?

January 12, 2016

WLionW

너는 우리가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하는가? 는 왜 틀린건데 진짜....

January 20, 2016

kimtt2

기억하고 있니 ?

May 11, 2016

9j9L

우리가 무엇을 먹었는지 당신은 기억하나요?

July 27, 2016

PYkA826710

잉?

January 2, 2018

Mathew1004

한 번 더 틀림.

July 14, 2018

jty2437

너는 우리가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하니? 틀리나요

December 15, 2014

crewjoo

기억하십니까도 맞지 않냐? 마지막 문제였는데 존나 어이없네

August 6, 2015

GreyKim

기억하는가???? 와이낫?

October 15, 2015

GreyKim

기억하느냐도 안돼 췟

October 15, 2015

67J4

아니 맞는거 같은데 틀렸으면 수정하라고 보내주면 되잖아 왜 여기에 불평이야 여기 그냥 질문하는데 쓰면 더 좋을꺼같은데

December 21, 2016

LnFD3

마지막에 eaten 진짜 못알아듣겠네

February 5, 2016

Hp1W

먹었었는지랑 먹었는지랑의 미묘한 차이;

May 9,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