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남자가 물을 마셔요."

"그 남자가 물을 마셔요."

번역:The man drinks water.

May 27, 2014

댓글 8개


tun_able

물을 마신다는 is drinking water도 맞지 않나요?


Nipol

해당 기본 과정에서는 내가 사용할 수 있는 drink와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drinks의 사용을 알리고 있어요. -ing는 틀렸다고 볼 수 있는데요

The man drinking water는 그 남자가 마실수 있는 물. 이란 뜻으로 번역 가능합니다. -ing의 용법은 앞으로 다양하게 배우시겠지만, 꼭 진행중-을 알리는 것은 아니에요.


answngml

drink 와 drinks구분감사요


nlynn15

The man is drinking water... 그것도 맞아요...


psyrus.

The man과 He 둘다 그 남자 아닌가용?


Nipol

듀오링고의 기본 과정에서는 The man과 He를 구분하고 있어요. The man은 눈에 보이거나, 확실한 나이를 가지는 지칭 가능한 사람이고, He는 나이가 불문명하거나 보이지 않는 사람을 지칭할 때 쓰여요.

한글로는 뜻이 같지만, 물을 마시는 모습을 보고 있다면, The man이 맞겠죠?


Gentacle

the 나오다가 갑자기 that이 튀어나왔어...


danielkim0806

영어가 넘~ 어려움 ㅎㅎ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