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wears my shoes."

"She wears my shoes."

번역: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May 27, 2014

댓글 52개


ahnss

내 신발과 나의 신발이 틀린 이유를 알려줘바바


bacharis

신고해주세요~ 신고가 모이면 바뀌겠죠


dotoly

내 신발이 왜 틀릴까요?


skywasblue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는다. 이것은 왜 틀린거죠??


YechanAhn

그녀는 내 신발을 신고 있다


otIT6

현재형과 현재진행형은 엄연히 다르게 하더군요


churee0303

니가 내 신발을 신어? 집에서 보자


dodeardream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습니다." 도 틀리다고 나와서 신고 했습니다.


vincentwui

그녀가 내 신을 신었다. 를 오답처리 하네요


9FD71

그녀는 내 신발을 신었다.


KimIyeong

Why was 입습니다 wrong? Im natively english, so this is how im learning korean so. .


Diamyoung

Because they use a different word for shoes.


L3yo8

Shoes=신습니다 Other clothes=입습니다


0dudskd1001

wear와 wears의 차이가 뭐에요?


blackart1184

이 문장의 경우는 현재시제인데다가 3인칭 단수 주어이기때문에 s가 붙습니다.


otIT6

근데 왜 그녀가 내 신발을 신어요는 안돼는걸까...


FtWI3

띄어쓰기도 배우고 영어도 배우고 일석이조 ㅋㅋㅋ


Geonyul

오마이갓 이럴수가 계속틀려


PlayerJ2

저기요 여기 답이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라고 나와있는데요.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는다> 아닙니까??


XTsz1

신이나 신발 이나 뭔차이?


VaniaEvani

What different between 신다 and 입다 ???


8NMC1

가를 는으로 말했는데 계속 틀렸다고해요


yahaira603869

그것은 '신고' 뭐해요?


p3oY

하......어렵기도하고 쉽기도 하고.. 하지만 여러분 모두 파이팅하기 바래여♥♥


shphie37

아무것도안눌렀는데 마이크 중지라네요ㅠㅠ


Korean_Samurai

shoes는 신발만 있는게 아니다. 신발은 그냥 신이라고도 한다


dowoo8

그녀는 내 신발을 신다


hoonishere

그녀가 내 신발을 신엇다


ylchoi5551

'나의' 와 '내'는 같은 뜻이에요


a_sam0117

그녀가 나의 신발을 신다.


successfullife

신고있"어"라고 했다고 틀렸다니 ㅠ


yeb7146

그러지말고 신고 하세요;;


qt753

그녀는 제 신발을 신습니다. 라고 했는데 틀렸네요..


JakeKim8

그녀는 내 신을 신었습니다 이거 틀림 ㅠㅠ


alswjd303

신고있어도 안되나요~


rnfqlsun

신었습니다 안돼나요


pcg031112

그녀가 내 신발을 입는다^^


sAAw1

그녀는 양말을 신어요 안되요?


sAAw1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고있다.


sAAw1

그녀는 내 신발을 신습니다. 왜 틀린 거죠?


HyunjoJo

여자든 남자든 그 라고 쓰는게 가능한데 왜 틀리죠


DAoL6

인식이 않되나요?


hvb52

그 여자=그녀 똑같은 말 아닌가요?


yahaira603869

왜 '신고 있다'? (영어를 말하는 주세요)


anondl

신고 있다는 진행형인데


jary222803

shoes 에 왜 s 가 붙는 거죠??


shin920716

shoe가 아니라 shoes인지 궁금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