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wears my shoes."

번역: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May 27, 2014

댓글 116개


ahnss

내 신발과 나의 신발이 틀린 이유를 알려줘바바

May 30, 2014

bacharis

신고해주세요~ 신고가 모이면 바뀌겠죠

May 30, 2014

ihoon02

ㅋㅋㅋ

May 31, 2016

ghh21

mine 과 my 의 차이일듯 싶네요.

February 17, 2015

jejuboy

프로그램이 인식하는 스타일의 답을 사용하세요 ㅎㅎ

February 8, 2015

ksr00

프로그램이 인식하는 스타일을 우리가 어떻게 압니까? 오히려 프로그램이 우리를 인식해야죠

January 6, 2016

dotoly

내 신발이 왜 틀릴까요?

January 13, 2015

YechanAhn

그녀는 내 신발을 신고 있다

May 27, 2014

otIT6

현재형과 현재진행형은 엄연히 다르게 하더군요

July 25, 2015

Rt1k8

99999m999m99oom9i9999oo9999o9i99999999999

April 28, 2018

Rt1k8

99m99999m9999

April 28, 2018

Rt1k8

9999m9ö99

April 28, 2018

Rt1k8

9m999i999

April 28, 2018

Rt1k8

9ooo9999

April 28, 2018

sSNM11

ȚHƏ

September 27, 2018

dodeardream

저는 "그녀는 내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라고 했다가 틀렸다고 나왔습니다. wear와 is wearing 의 차이인 것 같기도 하고 답이 너무 빡빡하네요

May 27, 2014

kooby12000

이문제는 시제 정확히 구분 할수있는 좋은 예입니다 현재형과 현재 진행시제 공부하는 시간 이었다 생각하시고 고난이도들어 갈수록 이런 기초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으실 겁니다

March 1, 2015

skywasblue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는다. 이것은 왜 틀린거죠??

August 1, 2015

chunggang

그니까여

November 10, 2015

ZgcK1

현재와 현배진행 차이 아닐까요

August 26, 2019

dodeardream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습니다." 도 틀리다고 나와서 신고 했습니다.

May 27, 2014

jhleebird

엉? 나도 그렇게 했는데 맞다고 나왔는데요

March 10, 2015

b2nd

나 그거 맞았는데

December 25, 2015

bacharis

저도 그래서 신고했네요

May 29, 2014

OtIP1

안물

January 26, 2015

b2nd

아마 그사람도 너한테 안물어봤을걸?

December 25, 2015

KVgI5

웬 안물입니까. 이상합니다.

December 15, 2018

sSNM11

안궁~

September 14, 2018

vincentwui

그녀가 내 신을 신었다. 를 오답처리 하네요

April 28, 2015

KwonSeobSo

My god로 인식

January 5, 2016

cmzl3

April 25, 2016

Vojr6

신었다는 과거형으로 처리되서 그런것 같아요

January 21, 2018

churee0303

니가 내 신발을 신어? 집에서 보자

May 27, 2015

KimIyeong

Why was 입습니다 wrong? Im natively english, so this is how im learning korean so. .

January 28, 2016

Diamyoung

Because they use a different word for shoes.

May 5, 2016

L3yo8

Shoes=신습니다 Other clothes=입습니다

February 8, 2019

Wenny642897

입니다 for clothe or skirt 신다 for shoes

September 17, 2017

9FD71

그녀는 내 신발을 신었다.

November 12, 2015

0dudskd1001

wear와 wears의 차이가 뭐에요?

January 2, 2015

blackart1184

이 문장의 경우는 현재시제인데다가 3인칭 단수 주어이기때문에 s가 붙습니다.

January 9, 2015

otIT6

근데 왜 그녀가 내 신발을 신어요는 안돼는걸까...

July 25, 2015

FtWI3

띄어쓰기도 배우고 영어도 배우고 일석이조 ㅋㅋㅋ

September 6, 2015

Geonyul

오마이갓 이럴수가 계속틀려

August 16, 2016

PlayerJ2

저기요 여기 답이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라고 나와있는데요.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는다>> 아닙니까??

August 10, 2018

XTsz1

신이나 신발 이나 뭔차이?

January 16, 2015

VaniaEvani

What different between 신다 and 입다 ???

November 29, 2015

yahaira603869

그것은 '신고' 뭐해요?

June 19, 2016

p3oY

하......어렵기도하고 쉽기도 하고.. 하지만 여러분 모두 파이팅하기 바래여♥♥

September 19, 2016

shphie37

아무것도안눌렀는데 마이크 중지라네요ㅠㅠ

May 16, 2017

Korean_Samurai

shoes는 신발만 있는게 아니다. 신발은 그냥 신이라고도 한다

May 27, 2014

dodeardream

^^

May 27, 2014

dowoo8

그녀는 내 신발을 신다

May 27, 2014

OtIP1

아님

January 26, 2015

hoonishere

그녀가 내 신발을 신엇다

August 7, 2014

ylchoi5551

'나의' 와 '내'는 같은 뜻이에요

October 20, 2014

a_sam0117

그녀가 나의 신발을 신다.

October 22, 2014

successfullife

신고있"어"라고 했다고 틀렸다니 ㅠ

January 6, 2015

yeb7146

그러지말고 신고 하세요;;

January 7, 2015

qt753

그녀는 제 신발을 신습니다. 라고 했는데 틀렸네요..

January 23, 2015

nguyentuananhdph

쉽다

January 28, 2015

gxbfzgf

은 게뿔

April 20, 2019

JakeKim8

그녀는 내 신을 신었습니다 이거 틀림 ㅠㅠ

February 21, 2015

alswjd303

신고있어도 안되나요~

February 21, 2015

rnfqlsun

신었습니다 안돼나요

February 24, 2015

pcg031112

그녀가 내 신발을 입는다^^

April 7, 2015

sAAw1

그녀는 양말을 신어요 안되요?

May 2, 2015

sAAw1

그녀는 나의 신발을 신고있다.

May 2, 2015

sAAw1

그녀는 내 신발을 신습니다. 왜 틀린 거죠?

May 3, 2015

HyunjoJo

여자든 남자든 그 라고 쓰는게 가능한데 왜 틀리죠

July 3, 2015

8NMC1

가를 는으로 말했는데 계속 틀렸다고해요

March 8, 2016

DAoL6

인식이 않되나요?

May 5, 2016

hvb52

그 여자=그녀 똑같은 말 아닌가요?

June 9, 2016

yahaira603869

왜 '신고 있다'? (영어를 말하는 주세요)

June 21, 2016

jmyou040823

이보세요 의사 양반

August 22, 2016

jary222803

shoes 에 왜 s 가 붙는 거죠??

March 3, 2018

4pAq6

아이쿠

October 21, 2018

4pAq6

ㅂㅇㄹ

October 21, 2018

NaHyeanYun

신었습니다 왜 틀리죠??

December 15, 2014

Y21L

신었습니다는 과거형이죠

January 5, 2015

Y21L

그래서 틀리신것 같아요

January 5, 2015

yei8891

뛰어쓰기 안했다구 틀렸다구

January 7, 2015

K3Py1

정말 저는 she라고만 말햤는데 맞다내욯ㅎㅎ

July 27, 2015

EvandersonB

신습니다 and not 입습니다? Why?

October 28, 2015

0aYB

ㅇㅇ^O^

November 23, 2015

Clayton1004

어떡해, 나는 그는 이라고 해버렸어 슬퍼.

June 21, 2016

Clayton1004

오마이 또 틀렸어""

June 21, 2016

Geonyul

인식이 전혀 안되네요

August 16, 2016

X81A

신발?

September 23, 2016

yxoU3
October 4, 2016

anondl

신고 있다는 진행형인데

December 3, 2016

2JGl

그 녀가 내 신반을 신습니다

June 1, 2017

ECx41

그녀가 내 신발을 신습니다

March 13, 2018

Wine00700

그녀는 내 신발을 착용한다. 왜 안될까요 그것이 궁금합니다.

April 4, 2018

tWDc8

저도요? ??

April 10, 2018

pZ2K6

신고있다는 현재진행형 아닌가요?

March 6, 2019

.YACln

음성인식문제할때 음성인식이 잘 않돼요

April 16, 2019

gxbfzgf
April 20, 2019

gxbfzgf
April 20, 2019

kmj619

신발을 '신고' 있다는 것을 '신고' 해요

May 20, 2019

kmj619

May 20, 2019

49wt3

어이가 없메

May 17, 2017

QVoE6

kkk

December 31, 2017

Rt1k8

이상한가요?

April 28, 2018

fuvy5

M

June 29, 2018

fuvy5

W

June 29, 2018

sSNM11

BJŰÖĞÝŽ§QƏWQŘŇVVČXŽ

September 14, 2018

sSNM11

벌써댓글이99개내~^^ °

September 27, 2018

sSNM11

Lㅑ?

September 30, 2018

unknown3729

신발 돌려줘 이 년아

June 9, 2017

KVgI5

욕쓰지 마십시요. 보는 사람이 기분 나쁩니다.

December 15,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