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ear a shirt and a skirt."

번역: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May 27, 2014

댓글 54개


sangyeonn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May 27, 2014

Kyung.SYan

입고 있다고 했더니 입었다 라고 해요. 어떨 땐, 과거 표현이 자연스러워 그렇게 쓰면 또 현재형으로 안했다고 틀리다고 하고. 대체 기준이 뭔가요?

December 21, 2014

kooby12000

~하고 있다 현재 진행형 시제로 be +ing 써야 됨니다 i am wearing <sub>~</sub>라고 해야 입고 있다라고 할수 있습니다

February 28, 2015

kminji717

입고 있다는 동사뒤에 ing가 붙기 때문입니다

March 24, 2015

hero9327

어떤건 치마가 맞고 어떤건 스커트가 맞고 뭐 이래 -_-

May 28, 2014

bacharis

ㅋㅋㅋ 저도 그래요

May 29, 2014

bacharis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는다" 가 틀린건가요?

May 29, 2014

megabox77

입고 있다도 맞았다고 해주라구요!

December 22, 2014

dcip

입고 있다는 현재진행형 이라 ing를 써야하지않을까요?

March 4, 2015

sSNM11

입고잏다가없네요

September 27, 2018

sSNM11

아,입고있다

September 27, 2018

sAAw1

공백을 놓쳤 습니다. 답)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는다. 가 어째서 공백을 놓친 걸까요???><^_^

May 3, 2015

soomin325

나는 치마와 셔츠를 입는다 도 틀렸다니...?

June 21, 2015

Heeyeon269250

두개의 자리가 바뀌어서 아닐까요?저도 한번 틀렸어요!

September 25, 2017

sSNM11

1번?

September 27, 2018

bacharis

치마 자비좀 ㅠㅠ

May 31, 2014

jmyou040823

에이

August 3, 2016

dhuin04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July 24, 2014

dYrB9

이건 뭔가 좀 맘에 듭니다

June 22, 2019

ulsanstar

나는 윗옷과 치마를 입는다

December 28, 2014

karekarekaren

저는이든 나는이든 똑같은데 왜안돼요?

January 18, 2015

dYrB9

대박 이건 맞잖아요

June 22, 2019

dYrB9

이건 맛인데요

June 22, 2019

minlee1202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었습니다

January 21, 2015

dYrB9

Wow's

June 22, 2019

yunjongho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틀렸습니다.

February 13, 2015

SbaL4

마이크가작동안되요

March 12, 2015

excellencer

왜 마이크가 안되나요?

March 20, 2015

popojj

과거를 나타내는 were 을 쓴만큼 입었다고하는 것이 더 맞겠네요

August 15, 2015

jeweley

입고 있는 동작은 put up 아닌가요. 입고 있는 상태가 wear 이고?

February 1, 2016

1ce6

나는 셔츠랑 치마를 입고있다

April 18, 2016

OGCH

다안했는데 완료버튼 눌려버렸음

August 6, 2016

Geonyul

아이쿠 또틀리다니ㅡㅡ흑흑

August 16, 2016

ahnss

스커트가 치마가 아닌 이유를 알려줘바바..

May 30, 2014

bacharis

ㅋㅋㅋㅋ 아직 베타라~

May 30, 2014

happyajc92

신고하시면 됩니다. ^^

June 1, 2014

insang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고 있어요....

이 말이 틀린 말일까요? ㅜ.ㅜ;;

July 18, 2014

junstar90

진행형으로 표현됐네요...

August 15, 2014

Flash36

"저는 셔츠하고 치마를 입어요" specifically "저는" is deemed wrong.

November 10, 2014

violet1107

a 소리가 eight 으로 들려요.

November 29, 2014

Geonyul

이제서야 맞앚네 ㅋㅋㅋㅋㅋ

August 16, 2016

battergraund

어떻게 한번에 셔츠와 치마를 입죠?????

May 2, 2017

j6st1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다 라고 썼더니 입다가 아니라 입어라고 틀렸다곸ㅋㅋ

June 14, 2017

featnib93723

wear가 입다 잖아요. 우리말로 입었다 정도로 할 수 있지 않나요?

July 4, 2015

Zjxf2

나는 치마와 셔츠를 입는다

September 4, 2017

KyoungBInP

스커트도 맞는 표현아닌가요?

September 17, 2017

MJSamo

셔츠, 치마 둘다 벗겨야지

December 2, 2017

cBjj9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었다. 이것도 안되는건가요ㅠ?왜 안되는거에요

February 25, 2018

otDB10

나는 윗옷과 치마를 입는다

March 16, 2018

NdTe14

아니 셔츠랑 치마가 뭔상관인데?

June 21, 2019

dYrB9

하지만 저는 좀 많이 하고 있어요 ㆍ

June 22, 2019

aN9t2

입다랑 입어가 모가달른가요?

September 24, 2017

Yunsoohwan

와우

November 16,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