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wear a shirt and a skirt."

"I wear a shirt and a skirt."

번역: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May 27, 2014

댓글 51개


sangyeonn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Kyung.SYan

입고 있다고 했더니 입었다 라고 해요. 어떨 땐, 과거 표현이 자연스러워 그렇게 쓰면 또 현재형으로 안했다고 틀리다고 하고. 대체 기준이 뭔가요?


kooby12000

~하고 있다 현재 진행형 시제로 be +ing 써야 됨니다 i am wearing <sub>~</sub>라고 해야 입고 있다라고 할수 있습니다


kminji717

입고 있다는 동사뒤에 ing가 붙기 때문입니다


hero9327

어떤건 치마가 맞고 어떤건 스커트가 맞고 뭐 이래 -_-


bacharis

ㅋㅋㅋ 저도 그래요


bacharis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는다" 가 틀린건가요?


megabox77

입고 있다도 맞았다고 해주라구요!


dcip

입고 있다는 현재진행형 이라 ing를 써야하지않을까요?


sAAw1

공백을 놓쳤 습니다. 답)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는다. 가 어째서 공백을 놓친 걸까요???><^_^


soomin325

나는 치마와 셔츠를 입는다 도 틀렸다니...?


Heeyeon269250

두개의 자리가 바뀌어서 아닐까요?저도 한번 틀렸어요!


bacharis

치마 자비좀 ㅠㅠ


dhuin04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dYrB9

이건 뭔가 좀 맘에 듭니다


ulsanstar

나는 윗옷과 치마를 입는다


karekarekaren

저는이든 나는이든 똑같은데 왜안돼요?


dYrB9

대박 이건 맞잖아요


dYrB9

이건 맛인데요


minlee1202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었습니다


yunjongho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틀렸습니다.


SbaL4

마이크가작동안되요


excellencer

왜 마이크가 안되나요?


popojj

과거를 나타내는 were 을 쓴만큼 입었다고하는 것이 더 맞겠네요


jeweley

입고 있는 동작은 put up 아닌가요. 입고 있는 상태가 wear 이고?


1ce6

나는 셔츠랑 치마를 입고있다


OGCH

다안했는데 완료버튼 눌려버렸음


Geonyul

아이쿠 또틀리다니ㅡㅡ흑흑


ahnss

스커트가 치마가 아닌 이유를 알려줘바바..


bacharis

ㅋㅋㅋㅋ 아직 베타라~


happyajc92

신고하시면 됩니다. ^^


insang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고 있어요....

이 말이 틀린 말일까요? ㅜ.ㅜ;;


junstar90

진행형으로 표현됐네요...


Flash36

"저는 셔츠하고 치마를 입어요" specifically "저는" is deemed wrong.


violet1107

a 소리가 eight 으로 들려요.


Geonyul

이제서야 맞앚네 ㅋㅋㅋㅋㅋ


battergraund

어떻게 한번에 셔츠와 치마를 입죠?????


j6st1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다 라고 썼더니 입다가 아니라 입어라고 틀렸다곸ㅋㅋ


ddukung76

아니왜 아니냐고


featnib93723

wear가 입다 잖아요. 우리말로 입었다 정도로 할 수 있지 않나요?


Zjxf2

나는 치마와 셔츠를 입는다


KyoungBInP

스커트도 맞는 표현아닌가요?


MJSamo

셔츠, 치마 둘다 벗겨야지


cBjj9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었다. 이것도 안되는건가요ㅠ?왜 안되는거에요


otDB10

나는 윗옷과 치마를 입는다


NdTe14

아니 셔츠랑 치마가 뭔상관인데?


dYrB9

하지만 저는 좀 많이 하고 있어요 ㆍ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