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wear a shirt and a skirt."

번역: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4년 전

댓글 42개


sangyeonn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4년 전

Kyung.SYan

입고 있다고 했더니 입었다 라고 해요. 어떨 땐, 과거 표현이 자연스러워 그렇게 쓰면 또 현재형으로 안했다고 틀리다고 하고. 대체 기준이 뭔가요?

3년 전

kooby12000

~하고 있다 현재 진행형 시제로 be +ing 써야 됨니다 i am wearing <sub>~</sub>라고 해야 입고 있다라고 할수 있습니다

3년 전

kminji717

입고 있다는 동사뒤에 ing가 붙기 때문입니다

3년 전

bacharis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는다" 가 틀린건가요?

4년 전

megabox77

입고 있다도 맞았다고 해주라구요!

3년 전

dcip

입고 있다는 현재진행형 이라 ing를 써야하지않을까요?

3년 전

hero9327

어떤건 치마가 맞고 어떤건 스커트가 맞고 뭐 이래 -_-

4년 전

bacharis

ㅋㅋㅋ 저도 그래요

4년 전

soomin325

나는 치마와 셔츠를 입는다 도 틀렸다니...?

3년 전

sAAw1

공백을 놓쳤 습니다. 답)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는다. 가 어째서 공백을 놓친 걸까요???><^_^

3년 전

bacharis

치마 자비좀 ㅠㅠ

4년 전

jmyou040823

에이

2년 전

dhuin04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4년 전

ulsanstar

나는 윗옷과 치마를 입는다

3년 전

karekarekaren

저는이든 나는이든 똑같은데 왜안돼요?

3년 전

minlee1202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었습니다

3년 전

yunjongho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틀렸습니다.

3년 전

SbaL4

마이크가작동안되요

3년 전

excellencer

왜 마이크가 안되나요?

3년 전

popojj

과거를 나타내는 were 을 쓴만큼 입었다고하는 것이 더 맞겠네요

3년 전

jeweley

입고 있는 동작은 put up 아닌가요. 입고 있는 상태가 wear 이고?

2년 전

1ce6

나는 셔츠랑 치마를 입고있다

2년 전

OGCH

다안했는데 완료버튼 눌려버렸음

2년 전

Geonyul

아이쿠 또틀리다니ㅡㅡ흑흑

2년 전

ahnss

스커트가 치마가 아닌 이유를 알려줘바바..

4년 전

bacharis

ㅋㅋㅋㅋ 아직 베타라~

4년 전

happyajc92

신고하시면 됩니다. ^^

4년 전

insang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고 있어요....

이 말이 틀린 말일까요? ㅜ.ㅜ;;

4년 전

junstar90

진행형으로 표현됐네요...

4년 전

Flash36
Flash36

"저는 셔츠하고 치마를 입어요" specifically "저는" is deemed wrong.

3년 전

violet1107

a 소리가 eight 으로 들려요.

3년 전

Geonyul

이제서야 맞앚네 ㅋㅋㅋㅋㅋ

2년 전

hsGA7

어떻게 한번에 셔츠와 치마를 입죠?????

1년 전

j6st1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다 라고 썼더니 입다가 아니라 입어라고 틀렸다곸ㅋㅋ

1년 전

featnib93723

wear가 입다 잖아요. 우리말로 입었다 정도로 할 수 있지 않나요?

3년 전

Zjxf2

나는 치마와 셔츠를 입는다

1년 전

KyoungBInP

스커트도 맞는 표현아닌가요?

1년 전

MJSamo

셔츠, 치마 둘다 벗겨야지

9개월 전

cBjj9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었다. 이것도 안되는건가요ㅠ?왜 안되는거에요

6개월 전

otDB10

나는 윗옷과 치마를 입는다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