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an has dresses."

번역:그 여자는 드레스들을 갖고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92개


Chogas

여성이라고 하면 틀린 건가요?? 왜 인식을 못하는 거죠?

4년 전

6sIH1

맞아요!

2년 전

KVgI5

문제가 틀렸네요. 슬퍼하진 마세요.

2개월 전

YTchoco

인정 합니다

1주 전

lny6458

그 여인은 이라고했는데 틀렸어요 ㅠㅠ

4년 전

happy4407

저는 오타로 여시라고 했는데 여인이 맜다고 나왔어요!

3년 전

xLP55

와ㅏ

6개월 전

YTchoco

근데 갖고가 아니라 가지고 가 맞는것 같은데요

1주 전

fsOa7

그녀는 드레스들을 갖고있습니다가 왜틀린건가요..? Woman은 그녀로는 해석하면 안되는걸까요??

1년 전

gyehyunjan

그녀는 Her←←래서 틀린거 아닐까요??

5개월 전

hsGA7

저는 답이 그 여자는 드레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인데 저는 그 여자가 드레스를 입습니다. 했는데 맞았데요

1년 전

boar1213

그 여자는 드레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는 현재형인데 영어는 has가 들어가는

1년 전

ge7f4

ㅇㅇㅇㅇ

8개월 전

dcHY1

그녀는 드레스들을 갖고있다 틀렸네요

1년 전

Lucy934332

저만 그녀라고했는데 틀렸나요? 여인이란말과 같은거 아닌가?

1년 전

DaewookJun

이곳에서는 글씨가 다르면 틀리거나 뜻이 아주 미세하게 달라도 틀린다고 할수도있습니다.

9개월 전

qTZi8

연습을 더 많이

10개월 전

ge7f4

ㅡ쿠쿠투튳ㅍ

8개월 전

DAoL6

맞아요

2년 전

lastcoca

드레스를 가지고 있다와 옷을 가지고 있다가 다르다고 나옵니다! 옷도 맞을 듯 흡ㄴ다.

2년 전

dbsdPtmf

dress로 들었어요.ㅠㅠ

2년 전

pU921

그녀는 드레스가 있습니다.

2년 전

sam803910

음성이 나오지 않네요.

1년 전

ge7f4

You are sam?!

8개월 전

parkhyunwo4

발음 너무 가혹한거 아닌가요ㅋㅋ

1년 전

8KGL4

드레스를 이라고 했는데 맞음

1년 전

shr01e

드래스가왜틀리냐

3년 전

Jirl1

왜 가졌다에요? 가진다가 아니고..?

3년 전

pcg031112

s안붙여도 맞던데

3년 전

BluHoles

dress '옷' 이라는 뜻도 될건데

3년 전

wooih0313

맞아요 여성이라고 해도 틀리나요?ㅠㅠ

3년 전

jeon664310

이건 또 갖고있습니다 되네 전엔 과거형이라고 안된다더만

3년 전

xgeU1

2년 전

gochol

그녀는 드레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4년 전

uni2052

드레스를 드래스라고해서틀려,,,허

4년 전

6sIH1

ㅋㅋㅋ!

2년 전

normalbody

가지고! 가지고! 아놔ㅋㅋㅋ

3년 전

OkN4

해석하라면서 드레스를 옷이라고 하면 틀리는군요 ㅋㅋ

3년 전

xT9B1

한국어 안됩니다

3년 전

hone91
2년 전

hone91

여러분! dress의 복수는 dresss가 아니라 dresses 입니다.! 's'가 아니라 'es'입니다!

2년 전

neohwani

'가지고'나 '갖고'나 다른가요?

4년 전

kas9786

여성이라쓰니 틀리네요

4년 전

7qA3

드레스 여러 벌은 안되나요? 우리말로는 드레스들보다는 자연스러운데

4년 전

wnsgn0990

드레스는 dress인데 드레스들은 왜 dresses인가요! 끝이 -ch로 끝나는거말고 -es가 붙는 이유가 뭘까요

4년 전

wBaO1

s로 끝나는 명사를 복수로 쓸때 es가 붙어요!

3년 전

36x4

'~갖고있다'가 오답으로 나오네요

4년 전

hKn9

왜 그녀는 이아니라 그녀 는 이죠?

4년 전

p2xN

그 여성은 드레스 여러벌을 가지고 있다 맞잖아요

4년 전

Mh6M

영어로 말해야 되는 거 알죠?

4년 전

OtIP1

ㅇㄴ

4년 전

gmlasl

왜 많은 드레스는 안되고 드레스들이라는 낱말만 되죠???

4년 전

b40963

많은 a lot 있어서가 아닐까요

4년 전

OtIP1

여성은 맞는데 다음에틀리면 신고 하세요

4년 전

Lgd5

여자를 나타내는 말로 여인 이라고도 해도되지 않을까요?

4년 전

moonbiGaga

대체 여자와 여성은 뭘로 구분함 ?

4년 전

ahyoung103

Woman 과 women도 다른건가요..?

3년 전

DaewookJun

네. woman은 2명미만의 여성을 말하는거고 women은 많은 2명 이상을 뜻합니다. 이것이 woman 과 women 의 차이입니다.

9개월 전

4dHN1

Woman 은 단수이고 women 은 복수입니다

3년 전

cheekman

여자와 여자들 이라고알고있어요

3년 전

xT9B1

달라요

3년 전

tnwjd94212

왜 음성이 안되죠 ㅠ

3년 전

candystar0502
3년 전

sangyeonn

그녀는 드레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4년 전

IaJ1

그 여자는 드레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 안되나요?

4년 전

SulAhYoon

되죠. ㅋ저도 글케 해서 맞았는데요....

4년 전

I5sr

드레스 여러벌도 맞게 해주세요<sub>~</sub>

4년 전

JINSOOKANG

그녀는 드레스를 가졌다. 틀린문장이라네...갖고있다...랑 가졌다 차이가있는건가?

4년 전

ge7f4

No없어ㅛㅇ

8개월 전

mjhyt

드래스라고했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hw501203

마이크가 안돼 억울합니다.

2년 전

yE7Z4

마이크가 안돼면 지금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를 누르면 돼요

6개월 전

cmzl3

2년 전

poppingbean

녹음된 목소리도 인식을 못하면 정답이 무엇인가말입니까?

2년 전

ntrx7uk

그녀=그 여자

4년 전

xianjun78

그녀 she 그 여자 the woman

4년 전

seanjeong

그녀는도 틀리게 나오네요

4년 전

Ytrouble

여성이라고 하면 틀리게 나오는데 여성을 뜻하는 영단어가 혹시 따로 있나요?

4년 전

OtIP1

네 우먼

4년 전

BryanM.Wad

여성= female /the female

4년 전

HwangJaesung

그 여성은 드세르들을 가지고 있어요. 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나오네. ㅜㅜ

4년 전

OtIP1

당근이죠

4년 전

DaewookJun

ㅋ 오졌다

9개월 전

joyiam

틀린답이라 나오네~

4년 전

sijunlim

전 답안과 정말 똑같이 했는데 왜 틀린거죠?

4년 전

gogogoruf

공백을 놓치는것도...

4년 전

myshology

저는 그 여자는 드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레스들을 복수로 안하고 드레스를 단수로 했는데 맞아네요 ㅎㅎ

4년 전

zzeongyoul

그녀 그녀

4년 전

6sIH1

ㅋㅋ

2년 전

Elletsar

그 여자는 여러 벌의 드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 가능한가요?

4년 전

hoon-kim

'the woman has several dresses' 가 더 근접하지 않을까요?~

4년 전

isahonorato90

Why not just "...드레스들을 있어요" ?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