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have water."

"We have water."

번역:우리에게는 물이 있습니다.

May 27, 2014

댓글 22개


bacharis

"우리가 물을 갖고 있다" 도 맞는거 아닌가요? -_-;; 움


uVDe2

외국에서는 주로 이런뜻을 더 많이 사용하나봐요


qikm12

외국에서는 주로 이런뜻을 더 많이 사용하나봐요


uVDe2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되요~^^


qikm12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되요~^^


qikm12

"우리가 물을 갖고 있다"도 맞는거 아닌가요?-_-;;움


sjw7064

have는 먹다/마시다도 포함되는 걸로 아는데요...왜 틀렸죠?


Nipol

have lunch, have some coffee, have breakfast 같은 것들은 have가 가지는 행동들이 먹거나, 마시는 것으로 확실하게 압축되어 have가 '먹다/마시다'는 뜻으로 쓰일 수 있지만, 무조건 그런 것들은 아닙니다. 보통은 '갖다'라는 뜻이며, 이것은 다양한 예문으로 학습하셔야 합니다.


sjw7064

보통은 비슷하다거나 거의 맞았다고 나오는데 확실히 틀렸다고 해서 의문이 들었을 뿐입니다...


d4fR

우리가 배우는 것은 기초를 위함이라 평소 일상에 통용되는 대화기법을 여기서는 허용하지 않나봅니다


7qA3

저도 그런 줄 알았는데 틀림


befearless_bbh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우리는 and 우리에게는?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북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해주세요^^


ChronosphereKR

"우리들은 물이 있습니다." 도 맞는데요?


efds4564

We have water. [우린 물이 있어요.]는 왜 오답입니까?


SminLee

듀오링고는 통계적으로 많은 답변이 맞는 것으로 하고 있어요. 그래서 줄임말 같은 것은 안쓰는 것이 좋아요. '우린'이나 '넌'은 '우리는'과 '너는'으로 풀어쓰세요


1yYM2

고맙습니다.


skscjswo2ek

우린 했다가 틀렷네요


san2yeyo

우린 물이 있다 도 틀려요


Lucinka30

우리에게는? Please help me! When to use 우리에게는 and 우리는? Thank you!


happy_2022

손가락이 미끄러져서 '우리에게는 있습니다'가 됬는데 맞았어요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