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reads the menu."

번역:그는 그 차림표를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31개


zeapilos

the 가 붙는다고 매번 그를 붙여야 하는지

4년 전

svenerish

한국어 특성상 말할때 "그" 가 붙지 않는것이 더 자연스럽지만 "a" 와 "the" 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습니다.

4년 전

USERUSER566347

잉글리시 니새끼는 대체...

8개월 전

6sIH1
6sIH1Plus

저는 오타가 있다고 하며 맞다고 하는데유?

4개월 전

AllanAllan4

the 때문에 틀렸어

4년 전

jongnam59

3년 전

bacharis

"The" 가 붙으면 무조건 "그" 라고 붙여야 하나요?

4년 전

MinsuhJang

넵 원래 professional 한 translation에서는 불필요하지만 듀오링고는 정확한 문법을 꼼꼼하게 짚고 넘어가는 기초 시스템이라 그렇습니다 ㅠㅠ

3년 전

baboleevan

일상 생활에서 메뉴판, 메뉴라고 하지, 차림표라고 사용하진 않으니 반영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4년 전

bacharis

그건 메뉴나 메뉴판이라고 써도 정답으로 인정되더라고요

4년 전

philosophysics

일상에서 차림표라고 부르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생각해요. bacharis님의 말처럼 다 정답으로 인정하니 문제될 부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4년 전

silent3750

"그가(는) 메뉴를 봤다"나 "그는(가) 메뉴판을 봤다" 같은것도 정답으로 쳐줘야 하는 거 아니예요 'ㅅ'??

4년 전

haoiha88

read 의미가 "보다"가 아니라 "읽다" 여서 그런것같네요!

4년 전

dante2k

그는 그 메뉴를 읽다. 읽는다. = 읽다. 차이가 있나요?

4년 전

Reiiko_tk

메뉴를 or 메뉴을? Why?

4년 전

Sanggil

한글에서 조사(ex 은/는,이/가,을/를)를 구분 하는 것은 앞의 말의 받침(종성final consonant)에 따릅니다. '은,이,을' 은 앞의 말에 받침이 있을 때(빵, 물, 소년) '는,가,를'은 앞의 말에 받침이 없을 때(우유, 메뉴, 소녀)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메뉴'는 받침이 없기 때문에 메뉴'는' 메뉴'가' 메뉴'를', '물'은 받침이 있기 때문에 물'은' 물'이' 물'을'로 사용합니다.

4년 전

TodashChimes

Why is 읽어요 wrong?

3년 전

ryush00

그는 메뉴를 본다가 왜 잘못이죠

3년 전

win0712

그는 차림표를 읽는다.

3년 전

win0712

그는 차림표를 읽어요.

3년 전

win0712

그는 메뉴를 읽어요.

3년 전

julialife1

발음의 문제일까요? 이 문제가 넘어가지 않아요.

3년 전

chldbsdud01

매뉴라고 하니까 메뉴라고 해야돼지 않나요??

2년 전

1yYM2

보통 차림표죠.

2년 전

YhJang

재미있는데 혜하가 안된요

2년 전

dbr53429

메뉴판 하면 안되냐 ㅠㅡㅠㅡㅠㅡㅠㅡㅡㅠㅠㅡㅡㅠㅡㅠㅡㅠㅡㅠㅠ

2년 전

windy1229

ㅠㅠ

2년 전

52f51

나는 바르게 읽었는데... 틀렸데 이상해서 고장난거 갔아....

2년 전

seoksangkang

잘 모르겠읍니다

1년 전

HYOEUN17

잘안돼요

8개월 전

youngaekwo

모르것다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