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reads the menu."

"He reads the menu."

번역:그는 그 메뉴판을 읽습니다.

May 27, 2014

댓글 49개


zeapilos

the 가 붙는다고 매번 그를 붙여야 하는지


svenerish

한국어 특성상 말할때 "그" 가 붙지 않는것이 더 자연스럽지만 "a" 와 "the" 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습니다.


USERUSER566347

잉글리시 니새끼는 대체...


6sIH1

저는 오타가 있다고 하며 맞다고 하는데유?


bacharis

"The" 가 붙으면 무조건 "그" 라고 붙여야 하나요?


MinsuhJang

넵 원래 professional 한 translation에서는 불필요하지만 듀오링고는 정확한 문법을 꼼꼼하게 짚고 넘어가는 기초 시스템이라 그렇습니다 ㅠㅠ


AllanAllan4

the 때문에 틀렸어


ge7f4

왜요!!!!!!!!!!!!!!!!!!!!!!!!!!!!

<sub>~</sub>


ggyubugi

이럴려면 왜 굳이 관종 짓 할려고 답글 요셨나요?? 밖에 나가서 팬티 벗고 노세요 그럴려면


eQmF15

앜ㅋㅋㅋㅋ


Littleflow675154

reads 의 발음이 너무 어렵네요.


ggyubugi

?? 리즈가 끝인뎅 발음??


dante2k

그는 그 메뉴를 읽다. 읽는다. = 읽다. 차이가 있나요?


Reiiko_tk

메뉴를 or 메뉴을? Why?


Sanggil

한글에서 조사(ex 은/는,이/가,을/를)를 구분 하는 것은 앞의 말의 받침(종성final consonant)에 따릅니다. '은,이,을' 은 앞의 말에 받침이 있을 때(빵, 물, 소년) '는,가,를'은 앞의 말에 받침이 없을 때(우유, 메뉴, 소녀)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메뉴'는 받침이 없기 때문에 메뉴'는' 메뉴'가' 메뉴'를', '물'은 받침이 있기 때문에 물'은' 물'이' 물'을'로 사용합니다.


sooongpark

Read는읽다고, '본다' 는 Look,see에요


JFDjx1

"그는 메뉴판을" 이라고만 해버렸는데 장답 인정 되버렸누ㅋㅋㅋㅋㅋ


dbr53429

메뉴판 하면 안되냐 ㅠㅡㅠㅡㅠㅡㅠㅡㅡㅠㅠㅡㅡㅠㅡㅠㅡㅠㅡㅠㅠ


seoksangkang

잘 모르겠읍니다


08NK3

하... he reads the menu. 똑바로 발음해도 틀리네


Roblotv

읽어도 인식을못함 짜증나 지워야겠다 꾹


eQmF15

ㅋㅋㅋㅋㅋ


uxZI831119

그럼 he eats the apple 도 맞는문장인가요? an대신the를써도?


TodashChimes

Why is 읽어요 wrong?


win0712

그는 차림표를 읽는다.


win0712

그는 차림표를 읽어요.


win0712

그는 메뉴를 읽어요.


julialife1

발음의 문제일까요? 이 문제가 넘어가지 않아요.


1yYM2

보통 차림표죠.


YhJang

재미있는데 혜하가 안된요


52f51

나는 바르게 읽었는데... 틀렸데 이상해서 고장난거 갔아....


HopX64883

다차더ㅓㄷ처ㅓ대얓ㅇ르ㅓㅡㄷ처어더ㅡ너턷ㄱ는 왜? 안되나요? 내내내?


baboleevan

일상 생활에서 메뉴판, 메뉴라고 하지, 차림표라고 사용하진 않으니 반영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bacharis

그건 메뉴나 메뉴판이라고 써도 정답으로 인정되더라고요


philosophysics

일상에서 차림표라고 부르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생각해요. bacharis님의 말처럼 다 정답으로 인정하니 문제될 부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silent3750

"그가(는) 메뉴를 봤다"나 "그는(가) 메뉴판을 봤다" 같은것도 정답으로 쳐줘야 하는 거 아니예요 'ㅅ'??


haoiha88

read 의미가 "보다"가 아니라 "읽다" 여서 그런것같네요!


ryush00

그는 메뉴를 본다가 왜 잘못이죠


chldbsdud01

매뉴라고 하니까 메뉴라고 해야돼지 않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