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has a book."

"He has a book."

번역:그는 책을 갖고 있습니다.

May 27, 2014

댓글 16개


lovandy

책을 한 권 가지고 있다/도 맞지 않나요?


Nipol

'a'의 존재는 'has'뒤에 사용됨으로써 'book'의 존재를 지칭할 뿐이지, 개수의 지칭으로 사용되지 않아요.


zina_park

영어에서는 수량을 정확하게 표현하지 않나요? a 의 쓰임이 특정하지 않은 알 수 없는 책을 나타내는 건 잘 알겠는데 한국어로 번역했을 때 특정 배경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는 둘 다 해당된다고 생각해요. 1)그는 책을 가지고 있다. 2)그는 책을 하나 가지고 있다.


lovandy

제가 이해를 한 건 아닙니다만, 뭔가 전문적인 설명. 감사합니다


d2rq3

그러게요?


chics80

'그는'이 빠진 것 같긴 하지만 저도 '그는 책 한권을 가지고 있다'해서 틀렸거든요. 이유를 저도 잘 모르겠어요.....


Jun428063

그러게 말이에요


csillabuek

Is it why not correct? 그는 책을 있어요.


Sanggil

조사 '을(를)'은 목적어를 나타내는 조사이기 때문에 목적어가 필요한 동사를 사용하거나 다른 조사를 사용해야 합니다. ex) 그는 책을 '가지고' 있어요. 그는 책'이' 있어요


mrZS1

그런데 오답이든 정답이든지 그것이 틀렸다 맞다를 가리켜줘야되는것 아닌가요? 자꾸만 영어를써도,한글을써도 한국어를 입력하라면서 다음단계로 넘어가지않는건 왜 그런지요?


a01023824858

그는 책을 가지고 있다. 답을 했는데도 마이크가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pcdf11

좀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I you we they는 have가 쓰이지만,she he it는 have가 아니라 has가 쓰입니다!


Jdem650479

has와 have 구별법 알려 주세요


btJH12

에? ㅇㅅㅇ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