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has a book."

"He has a book."

번역:그는 책을 갖고 있습니다.

May 27, 2014

댓글 27개


csillabuek

Is it why not correct? 그는 책을 있어요.

August 8, 2014

Sanggil

조사 '을(를)'은 목적어를 나타내는 조사이기 때문에 목적어가 필요한 동사를 사용하거나 다른 조사를 사용해야 합니다. ex) 그는 책을 '가지고' 있어요. 그는 책'이' 있어요

August 17, 2014

sumin357

where is korean for has? 그는 he 책을 a book 가지고 있습니다. has

February 21, 2015

lovandy

책을 한 권 가지고 있다/도 맞지 않나요?

May 27, 2014

Nipol

'a'의 존재는 'has'뒤에 사용됨으로써 'book'의 존재를 지칭할 뿐이지, 개수의 지칭으로 사용되지 않아요.

May 29, 2014

zina_park

영어에서는 수량을 정확하게 표현하지 않나요? a 의 쓰임이 특정하지 않은 알 수 없는 책을 나타내는 건 잘 알겠는데 한국어로 번역했을 때 특정 배경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는 둘 다 해당된다고 생각해요. 1)그는 책을 가지고 있다. 2)그는 책을 하나 가지고 있다.

July 19, 2014

lovandy

제가 이해를 한 건 아닙니다만, 뭔가 전문적인 설명. 감사합니다

May 29, 2014

chics80

'그는'이 빠진 것 같긴 하지만 저도 '그는 책 한권을 가지고 있다'해서 틀렸거든요. 이유를 저도 잘 모르겠어요.....

September 20, 2017

Jun428063

그러게 말이에요

April 30, 2019

sanghunlee10

도대체 관사가 뭔가요?

September 20, 2016

chics80

Its why not correct?? 그는 한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September 20, 2017

rlaalsruf0237

한글로도 말이안돼잖아요

November 25, 2017

monmy2363

"그는 책을 가지고 있어" 맞는 거 아닌가요?

January 22, 2018

2c0B2

틀렸다ㅠ

October 28, 2018

mrZS1

그런데 오답이든 정답이든지 그것이 틀렸다 맞다를 가리켜줘야되는것 아닌가요? 자꾸만 영어를써도,한글을써도 한국어를 입력하라면서 다음단계로 넘어가지않는건 왜 그런지요?

July 26, 2014

a01023824858

그는 책을 가지고 있다. 답을 했는데도 마이크가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November 29, 2014

eg7D

당신은 틀린거죠오....?

November 4, 2015

xPjQ2

??????????????

January 19, 2016

interesting0619

음성인식 이넘! π=π=3.1415926535 8979323846 2643383279 5028841971 6939937510 5820974944 5923078164 0628620899 8628034825 3421170679 8214808651 3282306647 0938446095 5058223172 5359408128 4811174502 8410270193 8521105559 6446229489 5493038196 4428810975 6659334461 2847564823 3786783165 2712019091 4564856692 3460348610 4543266482 1339360726 0249141273 7245870066 0631558817 4881520920 9628292540 9171536436 7892590360 0113305305 4882046652 1384146951 9415116094 3305727036 5759591953 0921861173 8193261179 3105118548 0744623799 6274956735 1885752724 8912279381 8301194912 9833673362 4406566430 8602139494 6395224737 1907021798 6094370277 0539217176 2931767523 8467481846 7669405132 0005681271 4526356082 7785771342 7577896091 7363717872 1468440901 2249534301 4654958537 1050792279 6892589235 4201995611 2129021960 8640344181 5981362977 4771309960 5187072113 4999999837 2978049951 0597317328 1609631859 5024459455 3469083026 4252230825 3344685035 2619311881 7101000313 7838752886 5875332083 8142061717 7669147303 5982534904 2875546873 1159562863 8823537875 9375195778 1857780532 1712268066 1300192787 6611195909 2164201989

January 8, 2019

palenal

발음은 잇 단어는 a 뭐냐이건 ㅜㅜ

September 8, 2014

T2aA1

"가지고있다." 를 "소유한다." 고 하니까 틀리네요?

August 12, 2015

EvandersonB

갖고 있습니다 is has? I don't know what the two mean?

September 7, 2015

ViktoriaPai

We always use 있다/없다 only with noun -이/-가~

April 11, 2016

Zqce

그는 책을 가지고있다. 띄어쓰기안하니까 틀리네요ㅎ

October 5, 2015

3219211

왜has에요, Have가아니라?

July 29, 2015

SS271a

have는 I같은 단수에만 쓰이고 he나 she같은 3인칭에는 has로 쓰입니다

January 7, 2016

lucia9876

왜 마이크가 잘안되나여?? 앱 진짜 꾸지네요

September 1,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