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r sandwiches"

"Your sandwiches"

번역:당신의 샌드위치들

May 27, 2014

댓글 18개


tracetrap

너의 샌드위치들도 맞는말이잖아요;


carpediem4444

샌드위치는 한국어로 복수형태로 사용 안 하잖아요. 그러니 네 샌드위치도 맞지 않나요?


gang424268

모르겠어요


ZHI120

저도 잘 안되요~


ZHI120

저도 잘 안되요~


themalcom

이 여자 발음이 안좋아요.


juho0403

여러분의 샌드위치도 맟자나여


olv213

님들...뒤에 s가 붙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youngChung

네 샌드위치 왜 틀리냐고...


olv213

your은 당신의 이라는 뜻입니다. 네 라고 하면 대답에 응시하는것 아닌가요?ㅋㅋ


Roblotv

재작자님 현자4래벨 보상받기가 안돼요


olv213

그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Ajs9

유얼 샌드위치쓰 이거 발음 틀린건가요 ㅠㅠ? 마지막 하트를 여기서 날렸어요


hand815

your sin which is 로 들리내요 ㅋㅋㅋ


vGbv13

es와 s는 뭐가다른건가요??


devilhanjune

어떨때는 you 어떨때는 your 차이점이 뭔지 알려주세요


Player1501

you:너 your:너의 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