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isawomanandIamagirl."

번역:그녀는 여자고 나는 소녀입니다.

4년 전

댓글 9개


33dream

she is a woman and i am a girl!

4년 전

pgt1126

그녀는 여자이고 나는 소녀입니다. 이것도 맞는거 아닌가요?

4년 전

namkim2

뭔가 코멘트를 달면 안될거 같은은 경고 메세지가....ㄷ ㄷ ㄷ

4년 전

Jessica2223

그녀는

4년 전

Reiiko_tk

Si utilizo "여자와" envés de "여자고", está mal??

4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여자고 = 여자 ( a woman ) + 그리고 ( and ). Se puede usar de esta manera, y luego 소녀입니다 ( a girl + verb ).

3년 전

Aunnie-ssi

So how does 남자 require a 와 and 여자 require an 고. They both end in a vowel. So how do you differentiate when a 와 or a 고 is required?

4년 전

mlgb-song

好难啊T_T

4년 전

lRbK1

그녀는 여자 그리고 나는 소녀는 안되나요 꼭 소녀야라고..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