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Our skirt is black."

"Our skirt is black."

번역:우리의 치마는 검은색입니다.

May 27, 2014

댓글 13개


yjh2396

우리 스커트는 검정색입니다

이것도 맞습니다


GurnSmile

검정색도 맞게 해 주세요.


dodeardream

우리의 치마는 검정색입니다. <<< 맞는 건데 틀렸다고 나옴


Rachel202082

우리의 치마는 틀렸고요 우리들이라고 쳐야 맞아요 우리는 US 예요.


Ilikeironbanana

We, Our, Us의 차이는 우리들, 우리 이것의 차이가 아니라 we는 어떤 문장의 주어로 쓰시는 것이고요 (예: We drink water=우리는 물을 마십니다) Our은 우리의 라는 뜻입니다 (예: these are our dogs=이것들은 우리의 개입니다) 그리고 Us는 어떤 행동에 대한 대상으로 쓰이죠 (예: they see us=그들은 우리를 본다) 이렇게 알아두시면 됩니다


ROK_Devilish

our는 복수의 의미를 가지고 있느데, is가 허용되나요? are를 못 붙치는지...?


Ilikeironbanana

그러게요 아마 여러명이 치마 한개를 가지고 있는 거 아닐까요?


Q1dx2

도대체 꼭 한번씩 들리지 않는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pcg031112

어려운 한국말!?


i74f2

검은색과 검정색이 다른건가.. 오타라고 나올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HEHV718807

그러게요 검은색이 검정색이고 검정색이 껌은색인데 ㅠㅠ


L4Lt7

느리게 듣는거 왜 skirt라고 안 하고 skirts라고 해놓고 skirts 하니까 틀렸다고 하죠 ㅋㅋ


L4Lt7

천천히 읽는 거 skirts 해놓고 그렇게 하니까 틀렸다고 하는데 발음 좀 똑바로 해주시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