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llo, how are you?"

"Hello, how are you?"

번역:안녕하세요, 어떻게 지내십니까?

May 27, 2014

댓글 42개


dodeardream

안녕, 잘 지내? 우리나라 문장은 간접적으로 묻는 것들이 많아서 '어떻게 지내?' 라는 말보다는 '잘 지내?' 라고 묻는 경우가 많은 것 같네요. How 라는 의미를 여기서 어떻게 꼭 해석해 줘야 하는 의문이 있네요.

May 27, 2014

NnOsha3

안녕하세요 I am emirati and i want to learn koren , can you help me ?

February 9, 2015

galhui

안녕, 잘지내?

June 3, 2014

xliv44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틀린 문장이라고 뜨네요...

August 1, 2014

6sIH1

신고하세요^_^

October 26, 2018

silent3750

전화통화 할 때 hello를 여보세요로 쓰잖아요? 그래서 여보세요? 잘 지냈어? 라고 했는데 안되는건가요?

June 3, 2014

HyeonjaeLe

비슷하지만 여보세요라는 표현은 우리나라의 고유 표현일 뿐 실제로 외국사람들이 여보세요라는 의미로 hello를 쓰는지는 외국 사람들만 알겠죠.... 해석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르니... 그래서 한국어로 번역된거를 읽기 보다는 영어 원문을 그냥 그대로 읽는게 오히려 도움이 될 때가 많죠 ㅎ; 그냥 단순하게 우리가 아는 hello란 단어 자체의 의미로 해석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July 20, 2014

yujin.yeo.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나요? 로 썼는데 오류...

August 5, 2014

kikiri84

물음표 안적엇다고 틀렷다하네

August 14, 2014

ppoo0607

안녕 넌 어떻게 지냈니 가 왜 안되나요?

August 15, 2014

mjlmjlmjl

안녕하세요,잘 지내요? right?

October 6, 2014

bacharis

음.."안녕하세요, 어떠세요?" 도 말은 어색하지만 뜻은 맞는거 아닐까요? ^^;

May 30, 2014

philosophysics

어떠세요란 말에 주어가 없어서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네요. 예를들어 "안녕하세요, 근황이 어떠세요?" 정도면 맞겠지만, 그냥 어떠세요는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그 분은 어떠세요?"로도 해석가능하기도 하고. 본문에 how가 적혀있는데 그냥 어떠세요는 틀려 보입니다.

June 2, 2014

bacharis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June 2, 2014

lucia9876

안녕 어떠니? 가 틀렸다니....한국말 전혀 모르시나바요 헐

September 1, 2014

fauzeeya

What is the meaning of 지내요? 가맙습니다

September 5, 2014

hivy14

The meaning of 지내요(지내다) is 'pass/spend/live...' I refer to a dictionary.

December 27, 2014

ksk3883

안녕, 잘 지냈어요? 가 아니라고? 헐 나 잠깐 topik 시험보고올게요.

September 27, 2014

1sEH

마이크가 사용할수없어요. 어찌하면되지요?아시는분.

February 26, 2015

sunny.will

어때요?랑 어떠세요?랑 다른건가;; 어때요?가 왜 오답이죠...

March 28, 2015

cjswo90

안녕, 뭐하고 지내요? 이거 안돼요?

March 30, 2015

_Plastic

안녕, 잘지내? 도 안되더라구요 ㅋ

April 5, 2015

park207084

어려웠어요. ㅠㅠ

September 16, 2015

G5Lj

어떻게 지내세요가 왜 오타임?

November 30, 2015

WVhg1

안녕?너 어때? 가 틀리다님..

May 10, 2016

leejh123

이상해

December 3, 2016

Nawon2

'어떻게 지내셨어요'는 안되나요?

February 1, 2017

voidpeople

Helllo, how are you? 안녕, 잘 지내고 있어?

August 20, 2017

P3s32

누구세요 아닌가요?

December 15, 2017

sangyeonn

안녕하세요?

May 30, 2014

xianjun78

How are you? 누구세요 아닌가요?

December 27, 2014

haeunyoo

안녕하세요, 요즘 어때요? 가 틀러써요ㅜ

December 29, 2014

KwangyongP

안녕, 기분이 어때? 했는데 틀렸어요 ㅠㅠ

February 11, 2015

minlee1202

?안녕하세요 어떻게 지내시죠. <?????

February 13, 2015

Hyodol

잘 지냈니는 과거형이라 틀린건가요?ㅜ 사실 우리나라말로는 잘 지내니나 지냈니나 별 차이 없는거같은데...ㅜ

March 9, 2015

SnOK4

데헷

January 9, 2016

L97S

안녕

April 23, 2016

bitpet

Vu2님 저도에요.

October 11, 2016

vNWW4

ㄴㄷ

February 7, 2017

D4nY4

J

April 2, 2017

domoeee

ㄴ1111

May 30, 2014

lKfY7

파인생큐앤유

January 16,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