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f he drinks, I eat."

"If he drinks, I eat."

번역:만약 그가 마신다면, 나도 먹습니다.

May 27, 2014

댓글 20개


KJY030815

만약에나 만약이나 똑같지 않나요??

January 19, 2015

AidenJung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는다

June 17, 2014

hQKT2

내가 아니고 난 이라고 틀렸다고 하네요,,

October 29, 2015

joe070504

만약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습니다.가 맞지 않나요?

February 27, 2019

owlpark

그가 마시면, 나는 먹는다.

July 4, 2014

Libre8

같은듯<sub>다른가봐요.ㅎㅎ</sub> 역시 로봇은 사람이 아니죠!... "먹겠다" 했는데,,,,한국어도 다시 배워야 할듯.. 하다보면 알아지리라 ~믿어용! (신고 않습니다....어차피 배움인걸..._)

December 19, 2015

fbis86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겠어 이거 오답됨 사실 그가 마시는게 조건이여서 너가 한다면 나도 하겠어라는 의미아닌가

January 15, 2016

lK6Q

영어는 뒤에서 해석 된다면서요 ? 근데 이문장은 아닌 것 같은데 왜죠 ?

February 15, 2016

sanghunlee10

만약 그가 마신다면, '저는' 먹습니다... 라고 했더니 틀림;; 왜 '저는'은 안되고 '나는'은 되는지...

September 20, 2016

jeonglyulp

그가 마신다면에는 만약이라는 말의뜻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굳이 만약을 안써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June 22, 2014

196419

Not correct

March 25, 2015

DnfT1

내가 먹는다, 나도 먹는다 다 맞지 않나요?

September 19, 2015

AangSlumber

my brain were dizzy with the answers

January 7, 2016

VVE31

만약 그가 마신다면 나도 먹겠습니다. 가 왜 틀리는거죠??

January 8, 2016

amy0728

만약 그가 마시면 나는 먹을꺼야 는 안되나요?

December 6, 2016

ParkSungji

혹시도 맞지 않을까요?

December 29, 2016

bXmw2

그가 마시면 내가 먹을게

February 8, 2017

iemo7

he가 그가 인가요, 그는 아닌가요?

March 22, 2017

T8xRZ726

만일 그가 마시면 나는 먹는다.

꼭 같은 대답이다

January 31, 2018

9m8R3

"그가 마신다면 난 먹는다."아닌데요

March 7,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