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f he drinks, I eat."

"If he drinks, I eat."

번역:만약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습니다.

May 27, 2014

댓글 32개


AidenJung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는다


KJY030815

만약에나 만약이나 똑같지 않나요??


Potato_otatoP

똑같은 것 같기도 하고요... 흠....


1KBP7

똑같은 거 같은데요


jeonglyulp

그가 마신다면에는 만약이라는 말의뜻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굳이 만약을 안써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196419

Not correct


DnfT1

내가 먹는다, 나도 먹는다 다 맞지 않나요?


hQKT2

내가 아니고 난 이라고 틀렸다고 하네요,,


VVE31

만약 그가 마신다면 나도 먹겠습니다. 가 왜 틀리는거죠??


amy0728

만약 그가 마시면 나는 먹을꺼야 는 안되나요?


ParkSungji

혹시도 맞지 않을까요?


bXmw2

그가 마시면 내가 먹을게


joe070504

만약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습니다.가 맞지 않나요?


archibox

그가 마신다면 난 먹는다


owlpark

그가 마시면, 나는 먹는다.


osarang

그가만약마시면 나도먹어요. 도맞는거아녜요?


h2cl

음... 이문장은 if 가정법으로 중학교때 많이 배우는 문장인것 같아요 그가 마신다면 나도 먹을것이다 라고 표현이 더 적절한것 같아요..


greentea2603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을거에요.


tophs7

먹습니다랑 먹을거다랑 왜


tj0000

만약 그가 먹는다면 나는 먹는다


csrttt

존댓말로 안써서 틀린듯...마신다->마십니다...


Libre8

같은듯<sub>다른가봐요.ㅎㅎ</sub> 역시 로봇은 사람이 아니죠!... "먹겠다" 했는데,,,,한국어도 다시 배워야 할듯.. 하다보면 알아지리라 ~믿어용! (신고 않습니다....어차피 배움인걸..._)


AangSlumber

my brain were dizzy with the answers


fbis86

그가 마신다면 나는 먹겠어 이거 오답됨 사실 그가 마시는게 조건이여서 너가 한다면 나도 하겠어라는 의미아닌가


lK6Q

영어는 뒤에서 해석 된다면서요 ? 근데 이문장은 아닌 것 같은데 왜죠 ?


sanghunlee10

만약 그가 마신다면, '저는' 먹습니다... 라고 했더니 틀림;; 왜 '저는'은 안되고 '나는'은 되는지...


iemo7

he가 그가 인가요, 그는 아닌가요?


T8xRZ726

만일 그가 마시면 나는 먹는다.

꼭 같은 대답이다


9m8R3

"그가 마신다면 난 먹는다."아닌데요


hiwooJ

문장을 너무 막짓는거 같은데..


JoshuaLee925158

저의 댓글을 불쾌히 여기셨다면 죄송합니다. 당시 순위 경쟁 중에 이상한 문장이 나와서 화가 나서 그랬습니다. 현재 댓글은 삭제되었고 다음부터는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탈퇴한 사용자]

    먹는데 왜 눈치를 보고 그래?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