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an"

번역:그 여자

May 28, 2014

댓글 23개


curtana

"그녀" 더 맞을듯....


Eagle0201

The가 붙었으니 '그 여자'고요 그녀는 she입니다.


sai3904

그녀 가 더 맞을듯에 한표


newchord

'그 여성' 정답으로 해주세요.


Welcome45

이상하잖아?


myawolfx12

But isn't "그" he? Does it also mean the?


Welcome45

그 这里是 the或者 that 그 것,저 것,이 것 如果是指代 ta 那就才是 그 He 그녀 she


7P4v

그녀도 맞지않나..?


kkot_san

No, 그녀 means she,


YongjunJin

한 여자 ?는 아니구나


phanminhtri9396

May cua minh khong bam duoc tieng han


seongmino

관사 붙으면 그 여자임?ㅋㅋ


janilboo

또 혼동 되구나.. 그녀 여자 여성..


HanKang1

That woman은 어쩌고 이것도 그 여자란거냐


as2702108

그 여자라는 표현보다는 그녀라는 표현이 더 괜찮을 것 같은데.... 사람들도 그 여자보다는 그녀라는 표현을 더 많이 쓰니깐


METAL1118

어우 맞춤법....세종대왕 아저씨 죄송함다!ㅜㅠ


parkeungfi

그여자라고했는데 오답처리되는건 머냐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