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an"

번역:그 여자

May 28, 2014

댓글 23개


JoobyoungK

"그녀" 더 맞을듯....

May 28, 2014

Eagle0201

The가 붙었으니 '그 여자'고요 그녀는 she입니다.

October 8, 2014

sai3904

그녀 가 더 맞을듯에 한표

August 8, 2014

newchord

'그 여성' 정답으로 해주세요.

July 23, 2014

Welcome45

이상하잖아?

August 17, 2014

Yuri_Jeong

이상해......

August 25, 2014

myawolfx12

But isn't "그" he? Does it also mean the?

September 21, 2014

Welcome45

그 这里是 the或者 that 그 것,저 것,이 것 如果是指代 ta 那就才是 그 He 그녀 she

September 22, 2014

y88f

yes

October 22, 2014

7P4v

그녀도 맞지않나..?

October 11, 2014

kkot_san

No, 그녀 means she,

December 10, 2014

YongjunJin

한 여자 ?는 아니구나

October 22, 2014

phanminhtri9396

May cua minh khong bam duoc tieng han

November 30, 2014

rkqls0817

아 오타!

January 2, 2015

seongmino

관사 붙으면 그 여자임?ㅋㅋ

January 7, 2015

janilboo

또 혼동 되구나.. 그녀 여자 여성..

January 12, 2015

colorkey486

그 여자...

January 22, 2015

HanKang1

That woman은 어쩌고 이것도 그 여자란거냐

February 23, 2015

as2702108

그 여자라는 표현보다는 그녀라는 표현이 더 괜찮을 것 같은데.... 사람들도 그 여자보다는 그녀라는 표현을 더 많이 쓰니깐

July 3, 2016

METAL1118

어우 맞춤법....세종대왕 아저씨 죄송함다!ㅜㅠ

March 20, 2017

vL7Z2

그 녀

June 22, 2017

parkeungfi

그여자라고했는데 오답처리되는건 머냐

April 1, 2018

G5Oh4

그 여자

April 1,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