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ouse and an elephant"

번역:생쥐 한 마리와 코끼리 한 마리

May 28, 2014

댓글 25개


zacaton

그냥 '쥐와 코끼리'했는데 맞음. 점점 좋아지는 듯

July 18, 2014

A5ro

쥐와 코끼리도 아니고 한마리 생쥐와 한마리 코끼리. 어순만 바꾸었는데 뭐... 그리 틀리나요... 으ㅡㅡㅡㅜ

June 19, 2014

syukri880

its very hard

August 2, 2014

bacharis

"쥐 한마리와 코끼리 한마리" 라고 했는데 틀리네요 ㅠㅠ 생쥐나 쥐나 ㅠㅠ

May 28, 2014

Qtx11

그렇죠 쥐 나 생쥐나

May 28, 2014

bacharis

네 그넘의 생쥐

May 28, 2014

8GYY

쥐는 rat이죠.^^

January 15, 2015

junbeomCho

아니에요

February 11, 2019

jellydad

저도 생쥐 땜에..

May 28, 2014

bacharis

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네요

May 28, 2014

philosophysics

ㅋㅋ 여러분들 덕에 저는 지금 그냥 쥐 한 마리라고 했는데 옳게 인정 되네요. ㅎㅎ. 1주일만에 이런 변화가~!

June 6, 2014

T.Hirono11Feb14

"쥐하고 코끼리"와 "쥐랑 코끼리"가 틀리네요. 맞는 거 같은데

August 8, 2014

ynk280

쥐랑 코끼리라고 하니까 뭔가 쥐랑(Geerang) 지방의 코끼리 같잖아요 ㅎㅎ

October 30, 2014

YoonLee4

생쥐 한 마리와 한 마리 코끼리... 어감은 좀 그렇지만 틀린 건 아닌 것 같은데... 쩝

August 11, 2014

missshj

저도 그렇게 ㅋ

August 22, 2014

phantom5554

쥐 한마리와 코끼리 한마리라고썼는데 거의맞았다고뜨네요 근데 이런사소한문제는 피드백하기가 참...

September 3, 2015

robottrain

..

January 5, 2019

TWVX12

생쥐한마리엔 A를 썼는데 코끼리한마리엔 a를 쓰지 않고 an을 쓴 이유가 뭐죠?

January 17, 2019

wonandkim

쥐는 a인데 왜 코끼리는 an이 붙는거죠?

March 19, 2019

namx82

이거 논란이 많은 문젯데..

August 16, 2014

2T3l

'그 생쥐와 그 코끼리'는 안되네요 이건 않하셨나요 ㅠㅠ

August 27, 2014

ynk280

"그"는 The 이고요 A는 하나. 단수를 뜻하기 때문에 틀립니다.

October 30, 2014

2T3l

나 신고할거임

August 27, 2014

01066851135

띄어쓰기 젠장..

December 3, 2014

zkmizi

원래 생쥐 한 마리와 코끼리해도 맞지 않았나?

June 11,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