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n read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42개


masonseo

원칙적으로 man/men 발음이 다르다 할지라도 문맥적으로 판단해야지 발음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July 25, 2014

bacharis

들을때 man 과 men 의 발음 차이를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May 28, 2014

svenerish

Man -- 멘 또는 메언

Men -- 맨

http://www.youtube.com/watch?v=GaiXKyog5xE 에서 좀 더 자세히 들을수 있습니다.

May 28, 2014

philosophysics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June 2, 2014

bacharis

감사합니다 ^^ 그래도 비슷하긴 한데 조금은 알겠네요

May 28, 2014

choongmoogong

hi

July 10, 2019

Libre8

감사합니다. 진짜 꼭 필요했던 정보덕분에 잘 배우겠습니다.

October 14, 2015

Japy3
November 11, 2015

baekin

저는 미국에서 원어민인데, 문법적으로 "men" 해야돼는데 그 로봇 목소리 "man"이라고 들어요...

August 12, 2014

rpm94

말을해도 읽히지가 않아요 처음하는거라 방법을 알려주세요

October 21, 2015

chldbsdud01

그 남자들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January 13, 2016

zLjr2

신문지가 왜 틀려요?

October 19, 2016

cjh211

발음 구분을 못하네요

July 27, 2014

duslpsy

근데 man이면 동사가 s가붙으니까 문맥상으로 판단하면되지않을까요?

August 1, 2014

4SzY1

발음 구별이 힘듬

August 10, 2014

minji5584

발음;;ㅋㅋㅋㅋ

August 10, 2014

rmfmdl

발음 부터가 햇갈랴!!

January 18, 2015

C8vx

We read a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왜 newspaper앞에 a와 the로 붙는게 다른가요??

November 9, 2015

oSBA20

a/an: 명사가 하나일 때 또는 불특정할 때(연필 가지고있니?)

the: 명사가 2개 이상일 때 또는 특정한 명사를 가르킬 때 (그 연필좀 빌려도 될까?)

January 10, 2018

tnals108

공백정도는 봐주세요 .........................

December 14, 2015

Ry0u1

마이크가

January 30, 2016

JamesmMin

그는 신문을 봅니다.

February 4, 2016

wUqW4

흠..

February 12, 2016

Young_E

저기 있는 newspaper 저만 new spaper로 되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ch 21, 2016

vu21

감사합니다

April 17, 2016

zLjr2

man은 남자이고 남자들은 mans가 아니라 man의 복수형은 men이기 때문에 men입니다.

October 19, 2016

goNV7

(발음번역)더 맨 리듯더뉴스페이퍼

January 5, 2017

EdgehillPa

그남ㅈ

January 12, 2017

EdgehillPa

그 남잗

January 12, 2017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January 12, 2017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신문을 읽어요

January 12, 2017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January 12, 2017

EdgehillPa

그 남자들은 그 신무을 읽어요

January 12, 2017

englishisgum

최고예요!

January 3, 2018

YoungmeeRa

그남자는 신문을 읽습니다

January 26, 2018

Jess116512

읽는다.했는데 오답이라면서 읽습니다..ㅋ

February 1, 2018

3Grs4

간사

March 8, 2018

4so3

Men은 민으로 들리네요..man은 맨으로 들리구요..왕초보가 듣기론 그리들림..ㅠ

March 20, 2018

Amy771842

이거 따라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말하는 버튼 누른후에 컴퓨터가 소리내주는거 누르시면 뚝닥 해결됩니다~^^

April 7, 2018

z0wc8

응아니야!!♡^~^

November 6, 2018

joho1129

바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February 19, 2019

choongmoogong

Araebean naeat

July 1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