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en read the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37개


masonseo

원칙적으로 man/men 발음이 다르다 할지라도 문맥적으로 판단해야지 발음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bacharis

들을때 man 과 men 의 발음 차이를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svenerish

Man -- 멘 또는 메언

Men -- 맨

http://www.youtube.com/watch?v=GaiXKyog5xE 에서 좀 더 자세히 들을수 있습니다.


philosophysics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bacharis

감사합니다 ^^ 그래도 비슷하긴 한데 조금은 알겠네요


Libre8

감사합니다. 진짜 꼭 필요했던 정보덕분에 잘 배우겠습니다.


wc8V4

Man은 1 명,Men은 2 명


baekin

저는 미국에서 원어민인데, 문법적으로 "men" 해야돼는데 그 로봇 목소리 "man"이라고 들어요...


chldbsdud01

그 남자들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zLjr2

신문지가 왜 틀려요?


cjh211

발음 구분을 못하네요


duslpsy

근데 man이면 동사가 s가붙으니까 문맥상으로 판단하면되지않을까요?


4SzY1

발음 구별이 힘듬


rpm94

말을해도 읽히지가 않아요 처음하는거라 방법을 알려주세요


C8vx

We read a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왜 newspaper앞에 a와 the로 붙는게 다른가요??


oSBA20

a/an: 명사가 하나일 때 또는 불특정할 때(연필 가지고있니?)

the: 명사가 2개 이상일 때 또는 특정한 명사를 가르킬 때 (그 연필좀 빌려도 될까?)


rmfmdl

발음 부터가 햇갈랴!!


tair35

Man 이랑men구별안되요ㅠ


tnals108

공백정도는 봐주세요 .........................


JamesmMin

그는 신문을 봅니다.


Young_E

저기 있는 newspaper 저만 new spaper로 되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u21

감사합니다


zLjr2

man은 남자이고 남자들은 mans가 아니라 man의 복수형은 men이기 때문에 men입니다.


goNV7

(발음번역)더 맨 리듯더뉴스페이퍼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YoungmeeRa

그남자는 신문을 읽습니다


Jess116512

읽는다.했는데 오답이라면서 읽습니다..ㅋ


4so3

Men은 민으로 들리네요..man은 맨으로 들리구요..왕초보가 듣기론 그리들림..ㅠ


Amy771842

이거 따라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말하는 버튼 누른후에 컴퓨터가 소리내주는거 누르시면 뚝닥 해결됩니다~^^


joho1129

바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