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en read the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80개


masonseo

원칙적으로 man/men 발음이 다르다 할지라도 문맥적으로 판단해야지 발음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mx0F6

머지?대놓고 틀렸는데 맞음 ㅋㅋ


bacharis

들을때 man 과 men 의 발음 차이를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svenerish

Man -- 멘 또는 메언

Men -- 맨

http://www.youtube.com/watch?v=GaiXKyog5xE 에서 좀 더 자세히 들을수 있습니다.


philosophysics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bacharis

감사합니다 ^^ 그래도 비슷하긴 한데 조금은 알겠네요


Libre8

감사합니다. 진짜 꼭 필요했던 정보덕분에 잘 배우겠습니다.


emmarghx

I am an English speaker and I think it would be more like Man - 만 Men - 멘

아 - ah (man, cat, had) 에 - eh (men, wet, fed) 애 - ey / ay / ae (hey, stay, mate)


Alexandra369571

same lol but the Korean 아 is more aspirated than ours it is like 아 & 에 put together


Nayruslove16

As an english speaker, the way you wrote it in hangul is not at all how it is pronounced. We don't say MAHN which is how 만 is pronounced.


edaeac

우왕 진짜 감사해요! 덕분에 좋은 유튜브계정 알게되었네요.


wc8V4

Man은 1 명,Men은 2 명


YqmB16

'man'은 1명,'men'은 여러 명 입니다.


baekin

저는 미국에서 원어민인데, 문법적으로 "men" 해야돼는데 그 로봇 목소리 "man"이라고 들어요...


chldbsdud01

그 남자들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zLjr2

신문지가 왜 틀려요?


duslpsy

근데 man이면 동사가 s가붙으니까 문맥상으로 판단하면되지않을까요?


4SzY1

발음 구별이 힘듬


rpm94

말을해도 읽히지가 않아요 처음하는거라 방법을 알려주세요


C8vx

We read a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왜 newspaper앞에 a와 the로 붙는게 다른가요??


oSBA20

a/an: 명사가 하나일 때 또는 불특정할 때(연필 가지고있니?)

the: 명사가 2개 이상일 때 또는 특정한 명사를 가르킬 때 (그 연필좀 빌려도 될까?)


cjh211

발음 구분을 못하네요


rmfmdl

발음 부터가 햇갈랴!!


tair35

Man 이랑men구별안되요ㅠ


JamesmMin

그는 신문을 봅니다.


zLjr2

man은 남자이고 남자들은 mans가 아니라 man의 복수형은 men이기 때문에 men입니다.


Jess116512

읽는다.했는데 오답이라면서 읽습니다..ㅋ


4so3

Men은 민으로 들리네요..man은 맨으로 들리구요..왕초보가 듣기론 그리들림..ㅠ


Amy771842

이거 따라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말하는 버튼 누른후에 컴퓨터가 소리내주는거 누르시면 뚝닥 해결됩니다~^^


Xbi94

T가 대문자가 아니지?


mSf116

왜 남자가 아니라 남자들이죠?


TAD54

It looks like many people are confused by 'man' and 'men'. Actually, these words are sounds different. 'man' sounds like '만', and 'men' sounds like '멘'.


han615061

the men read the newspaper 이 왜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라고 해석되는거에요? s가 없는데 그 남자가 그신문을 읽어요 라고 해석하면 왜틀리는건가요


t.en.ko.0

man의 복수형은 mans가 아니라 men입니다. 복수형이 규칙적이지 않은 명사 중 하나입니다.


JunoJeong

'그 남자들은'과 '그들은'은 같지 않나요?


eMdl3

다르죠.. 그들은 남자와 여자를 포함


whitesky0109

남자들과 남성들의 차이가 뭔가요?


seongmino

men은 그렇다쳐 읽습니다 안됨?ㅋㅋ


jilime86

그 남자는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가 틀렸다고 나오는데


clancarty

남성들은 도 맞아야 될거같은데요.


qlqlaxmm

마이크가 잘 안돼요ㅠㅠ


52Ai

마이크문제


Libre8

저도 맨날 틀려요...언젠가 박히는 날이 있으려니~믿어요.....


Young_E

저기 있는 newspaper 저만 new spaper로 되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u21

감사합니다


goNV7

(발음번역)더 맨 리듯더뉴스페이퍼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YoungmeeRa

그남자는 신문을 읽습니다


joho1129

바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c1hh5

읍(습)니다를 해요체로 하면 틀리네요.


kNN214

위문장에서 신문앞에 '그'가 빠지면 the men read a newspaper 이되나요?


3pe36

왜 he read newspaper 가틀리죠?


jinajina11

저도 발음 때문에 man 으로 적었요 ㅠ_ㅠ


Byeol1768

저두요ㅠ.ㅠ


rang927

이럴<sub>~</sub> 둘다 맨맨인데ㅠㅠ


4SzY1

둘다 맨이잖아요


wonjoon

Read가 과거인줄...


emmarghx

'read' is used for all tenses

Past: I read the newspaper Present: I read the newspaper / I am reading the newspaper Future: I will read the newspaper


Lepu4

그져 감사할 뿐임니다


tnals108

공백정도는 봐주세요 .........................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신문을 읽어요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bluetep

복수형과 단수형의 차이는 뭘까요


Young_E

복수- 여러개 단수-오직 하나


EdgehillPa

그 남자들은 그 신무을 읽어요


z0wc8

응아니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