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n read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67개


bacharis

들을때 man 과 men 의 발음 차이를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4년 전

svenerish

Man -- 멘 또는 메언

Men -- 맨

http://www.youtube.com/watch?v=GaiXKyog5xE 에서 좀 더 자세히 들을수 있습니다.

4년 전

philosophysics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4년 전

bacharis

감사합니다 ^^ 그래도 비슷하긴 한데 조금은 알겠네요

4년 전

Libre8

감사합니다. 진짜 꼭 필요했던 정보덕분에 잘 배우겠습니다.

3년 전

edaeac

우왕 진짜 감사해요! 덕분에 좋은 유튜브계정 알게되었네요.

4년 전

emmarghx

I am an English speaker and I think it would be more like Man - 만 Men - 멘

아 - ah (man, cat, had) 에 - eh (men, wet, fed) 애 - ey / ay / ae (hey, stay, mate)

4년 전

Alexandra369571

same lol but the Korean 아 is more aspirated than ours it is like 아 & 에 put together

1년 전

Nayruslove16

As an english speaker, the way you wrote it in hangul is not at all how it is pronounced. We don't say MAHN which is how 만 is pronounced.

3년 전

Japy3
3년 전

masonseo

원칙적으로 man/men 발음이 다르다 할지라도 문맥적으로 판단해야지 발음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4년 전

rpm94

말을해도 읽히지가 않아요 처음하는거라 방법을 알려주세요

3년 전

hana226198

저두여/;;;

3년 전

chldbsdud01

그 남자들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3년 전

zLjr2

신문지가 왜 틀려요?

2년 전

Amy771842

이거 따라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말하는 버튼 누른후에 컴퓨터가 소리내주는거 누르시면 뚝닥 해결됩니다~^^

10개월 전

cjh211

발음 구분을 못하네요

4년 전

duslpsy

근데 man이면 동사가 s가붙으니까 문맥상으로 판단하면되지않을까요?

4년 전

4SzY1

발음 구별이 힘듬

4년 전

minji5584

발음;;ㅋㅋㅋㅋ

4년 전

baekin

저는 미국에서 원어민인데, 문법적으로 "men" 해야돼는데 그 로봇 목소리 "man"이라고 들어요...

4년 전

rmfmdl

발음 부터가 햇갈랴!!

4년 전

C8vx

We read a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왜 newspaper앞에 a와 the로 붙는게 다른가요??

3년 전

oSBA20

a/an: 명사가 하나일 때 또는 불특정할 때(연필 가지고있니?)

the: 명사가 2개 이상일 때 또는 특정한 명사를 가르킬 때 (그 연필좀 빌려도 될까?)

1년 전

tnals108

공백정도는 봐주세요 .........................

3년 전

Ry0u1

마이크가

3년 전

JamesmMin

그는 신문을 봅니다.

3년 전

wUqW4

흠..

3년 전

Young_E

저기 있는 newspaper 저만 new spaper로 되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vu21

감사합니다

2년 전

zLjr2

man은 남자이고 남자들은 mans가 아니라 man의 복수형은 men이기 때문에 men입니다.

2년 전

goNV7

(발음번역)더 맨 리듯더뉴스페이퍼

2년 전

EdgehillPa

그남ㅈ

2년 전

EdgehillPa

그 남잗

2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2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신문을 읽어요

2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2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은 그 신무을 읽어요

2년 전

englishisgum

최고예요!

1년 전

YoungmeeRa

그남자는 신문을 읽습니다

1년 전

Jess116512

읽는다.했는데 오답이라면서 읽습니다..ㅋ

1년 전

3Grs4

간사

11개월 전

4so3

Men은 민으로 들리네요..man은 맨으로 들리구요..왕초보가 듣기론 그리들림..ㅠ

10개월 전

z0wc8

응아니야!!♡^~^

3개월 전

rang927

이럴<sub>~</sub> 둘다 맨맨인데ㅠㅠ

4년 전

4SzY1

둘다 맨이잖아요

4년 전

han615061

the men read the newspaper 이 왜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라고 해석되는거에요? s가 없는데 그 남자가 그신문을 읽어요 라고 해석하면 왜틀리는건가요

4년 전

t.en.ko.0

man의 복수형은 mans가 아니라 men입니다. 복수형이 규칙적이지 않은 명사 중 하나입니다.

4년 전

JunoJeong

'그 남자들은'과 '그들은'은 같지 않나요?

4년 전

eMdl3

다르죠.. 그들은 남자와 여자를 포함

3년 전

whitesky0109

남자들과 남성들의 차이가 뭔가요?

4년 전

seongmino

men은 그렇다쳐 읽습니다 안됨?ㅋㅋ

4년 전

ss7679

오키

3년 전

tair35

Man 이랑men구별안되요ㅠ

3년 전

jilime86

그 남자는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가 틀렸다고 나오는데

3년 전

clancarty

남성들은 도 맞아야 될거같은데요.

3년 전

qlqlaxmm

마이크가 잘 안돼요ㅠㅠ

3년 전

Lepu4

그져 감사할 뿐임니다

3년 전

52Ai

마이크문제

3년 전

Libre8

저도 맨날 틀려요...언젠가 박히는 날이 있으려니~믿어요.....

3년 전

m4Q31

.

2년 전

jinajina11

저도 발음 때문에 man 으로 적었요 ㅠ_ㅠ

4년 전

Byeol1768

저두요ㅠ.ㅠ

4년 전

wonjoon

Read가 과거인줄...

4년 전

emmarghx

'read' is used for all tenses

Past: I read the newspaper Present: I read the newspaper / I am reading the newspaper Future: I will read the newspaper

4년 전

bluetep

복수형과 단수형의 차이는 뭘까요

4년 전

Young_E

복수- 여러개 단수-오직 하나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