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men read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36개


bacharis

들을때 man 과 men 의 발음 차이를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4년 전

svenerish

Man -- 멘 또는 메언

Men -- 맨

http://www.youtube.com/watch?v=GaiXKyog5xE 에서 좀 더 자세히 들을수 있습니다.

4년 전

bacharis

감사합니다 ^^ 그래도 비슷하긴 한데 조금은 알겠네요

4년 전

philosophysics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4년 전

masonseo

원칙적으로 man/men 발음이 다르다 할지라도 문맥적으로 판단해야지 발음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4년 전

Amy771842

이거 따라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말하는 버튼 누른후에 컴퓨터가 소리내주는거 누르시면 뚝닥 해결됩니다~^^

4개월 전

chldbsdud01

그 남자들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2년 전

zLjr2

신문지가 왜 틀려요?

1년 전

cjh211

발음 구분을 못하네요

4년 전

duslpsy

근데 man이면 동사가 s가붙으니까 문맥상으로 판단하면되지않을까요?

4년 전

4SzY1

발음 구별이 힘듬

4년 전

minji5584

발음;;ㅋㅋㅋㅋ

4년 전

baekin
baekin

저는 미국에서 원어민인데, 문법적으로 "men" 해야돼는데 그 로봇 목소리 "man"이라고 들어요...

4년 전

rmfmdl

발음 부터가 햇갈랴!!

3년 전

rpm94

말을해도 읽히지가 않아요 처음하는거라 방법을 알려주세요

2년 전

C8vx

We read a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왜 newspaper앞에 a와 the로 붙는게 다른가요??

2년 전

oSBA20

a/an: 명사가 하나일 때 또는 불특정할 때(연필 가지고있니?)

the: 명사가 2개 이상일 때 또는 특정한 명사를 가르킬 때 (그 연필좀 빌려도 될까?)

7개월 전

tnals108

공백정도는 봐주세요 .........................

2년 전

Ry0u1

마이크가

2년 전

JamesmMin

그는 신문을 봅니다.

2년 전

wUqW4

흠..

2년 전

Young_E

저기 있는 newspaper 저만 new spaper로 되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vu21

감사합니다

2년 전

zLjr2

man은 남자이고 남자들은 mans가 아니라 man의 복수형은 men이기 때문에 men입니다.

1년 전

goNV7

(발음번역)더 맨 리듯더뉴스페이퍼

1년 전

EdgehillPa

그남ㅈ

1년 전

EdgehillPa

그 남잗

1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1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신문을 읽어요

1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1년 전

EdgehillPa

그 남자들은 그 신무을 읽어요

1년 전

englishisgum

최고예요!

7개월 전

YoungmeeRa

그남자는 신문을 읽습니다

6개월 전

Jess116512

읽는다.했는데 오답이라면서 읽습니다..ㅋ

6개월 전

3Grs4

간사

5개월 전

4so3

Men은 민으로 들리네요..man은 맨으로 들리구요..왕초보가 듣기론 그리들림..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