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n read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들은 그 신문을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44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masonseo

원칙적으로 man/men 발음이 다르다 할지라도 문맥적으로 판단해야지 발음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mx0F6

머지?대놓고 틀렸는데 맞음 ㅋㅋ


bacharis

들을때 man 과 men 의 발음 차이를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


svenerish

Man -- 멘 또는 메언

Men -- 맨

http://www.youtube.com/watch?v=GaiXKyog5xE 에서 좀 더 자세히 들을수 있습니다.


philosophysics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bacharis

감사합니다 ^^ 그래도 비슷하긴 한데 조금은 알겠네요


Libre8

감사합니다. 진짜 꼭 필요했던 정보덕분에 잘 배우겠습니다.


5UGB9

감사합니다


sso1004

덕분에 너무 훌륭한 영상을 보게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진짜 최고


2vMG3

그랬었나요


vMpo2

오우쒯 ㅎㅎ 감사합니다


baekin

저는 미국에서 원어민인데, 문법적으로 "men" 해야돼는데 그 로봇 목소리 "man"이라고 들어요...


chldbsdud01

그 남자들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Frmi14

한글은 같이 쓰지만 영어로는 다른 듯 합니가. 읽고 있습니다 라면 are reading 이 맞을 것 같네요. 한글과 영어의 차이인 듯 합니다


zLjr2

신문지가 왜 틀려요?


hyoben10

newspaper는 신문이란 뜻이여서 신문지는 지가 붙어서 안돼는것 같습니다.


4SzY1

발음 구별이 힘듬


tair35

Man 이랑men구별안되요ㅠ


rmfmdl

발음 부터가 햇갈랴!!


C8vx

We read a newspaper The men read the newspaper

왜 newspaper앞에 a와 the로 붙는게 다른가요??


oSBA20

a/an: 명사가 하나일 때 또는 불특정할 때(연필 가지고있니?)

the: 명사가 2개 이상일 때 또는 특정한 명사를 가르킬 때 (그 연필좀 빌려도 될까?)


rpm94

말을해도 읽히지가 않아요 처음하는거라 방법을 알려주세요


cjh211

발음 구분을 못하네요


TAD54

It looks like many people are confused by 'man' and 'men'. Actually, these words are sounds different. 'man' sounds like '만', and 'men' sounds like '멘'.


timokim

"남자들이 신문을 읽어" 가 틀린 답으로 나오는데, 그가 빠져도 맞지않나요?


0XNN6

아니 듀오링고 발음 이상해요;; 리드(읽다)를 레드라고 읽어요 ㅠ


duslpsy

근데 man이면 동사가 s가붙으니까 문맥상으로 판단하면되지않을까요?


moonji1212

저거 발음이 read를 '뤠드'로 과거형으로 읽어주니, 문맥상으로 판단이 어려운 거 같아요. read 발음 좀 얼른 수정해주면 좋겠어요.


JamesmMin

그는 신문을 봅니다.


zLjr2

man은 남자이고 남자들은 mans가 아니라 man의 복수형은 men이기 때문에 men입니다.


Jess116512

읽는다.했는데 오답이라면서 읽습니다..ㅋ


4so3

Men은 민으로 들리네요..man은 맨으로 들리구요..왕초보가 듣기론 그리들림..ㅠ


Xbi94

T가 대문자가 아니지?


mSf116

왜 남자가 아니라 남자들이죠?


JeonghwaLu

이거 read 과거형으로 [레드]라고 했는데 보기에는 읽었습니다가 없어요


hHnt13

재데로 말했는디


rualk

Read를 왜 레드로 읽는건가요?


rualk

Read를 왜 레드로 읽나요 리드 아닌가요?


rualk

Read를 왜 뤠드로 읽나요 뤼드 아닌가요?


2vMG3

진짜 재밌네요


alsldjswm3344.

The mans가 붙지 않았는데 왜 남자들은 이라고 해석 하나요?ㅠㅠ


vLjT10

reads 는 안돼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