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s and the boys read."

"The girls and the boys read."

번역: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37개


joeynoh2003

Man = 남자 (한명)

Men = 남자들 (여러명)

보통 영어에서 복수 (여러개) 로 말할려면 -s 를 붙입니다. 그래서,

Apple = 사과

Apples = 사과들

Orange = 오렌지

Oranges = 오렌지들

Table = 탁자

Tables = 탁자들

하지만 몇몇 명사 (사람, 물체, 장소) 들은 -s 가 붙지 않습니다. 이런 명사들은 "불규칙 명사" 라고 부르구요, 어쩔수 없이 외워야 합니다. 그래서,

Man = 남자

Men = 남자들

Woman = 여자

Women = 여자들

Mouse = 생쥐

Mice = 생쥐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5Kre

감사합니다.


mJpA6

대단하시다요~♡♡


bacharis

The 가 붙으면 "그" 라고 붙여서 번역되더니 여기는 "그"가 안 붙네요 -_-;


ksr00

맞아요 왜그럴까요? 듀오링고 한들버전이 얼마전에 나와서 그런가봐여


bacharis

아무래도 그런듯해여 ㅎㅎ 그래서 저도 가끔 신고해요


lovandy

그러게요. 이랬다 저랬다...; 문제신고 해야겠어요.


bacharis

문제 신고 많이 들어오면 점점 고쳐지겠죠 ^^


song0705

바보같이 넌 이상한 미치도록 내가 널 그렇게 많이 읽고 있어요


PatrickPar7

저도 그 붙였다가 틀렸네요. 전에 해석은 그 를 붙였어야하는데


bacharis

복수라서 그를 안 붙인거 같기도 하고 애매해요 ㅎㅎ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북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해주세요^^


Jj4P9

와우 감사합니다. ♡-♡


dnv001

불규칙 명사 감사^^


una717

똑바로 읽었는데,...,..


pns3929

내 발음에 자꾸 딴지거네...


cms1102

그 소녀들 그리고 그 소년들이 읽는다


AjGGarcia

감사합니다, a big help. -From the Philippines


OGCH

너무 어려워요 ㅠㅠ


OGCH

꼭 맞어야지!


himP1

힘들다ㅠ


PEwJfs

안 녕하세요


j4204

스피커 내 폰안돼요<sub>~</sub>


sonyena1103

gksrmffh dlqfurdl dksehlddy


Danania0912

한글로 입력이 안되요 라네요


t4pp

소년과 소녀를 헷갈려서 틀린 1인......흑


uFog12

소년 앞에 the는 왜 붙는거죠?


Donna576323

그 소년소녀들이 읽는다


Ub6X3

이것 어렵네요.


X76s3

듀오링고 5레벨 까지 하면 영어읽기 가능할것 같아요


X76s3

열심히 하고 봅시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