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irls and the boys read."

번역: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32개


joeynoh2003

Man = 남자 (한명)

Men = 남자들 (여러명)

보통 영어에서 복수 (여러개) 로 말할려면 -s 를 붙입니다. 그래서,

Apple = 사과

Apples = 사과들

Orange = 오렌지

Oranges = 오렌지들

Table = 탁자

Tables = 탁자들

하지만 몇몇 명사 (사람, 물체, 장소) 들은 -s 가 붙지 않습니다. 이런 명사들은 "불규칙 명사" 라고 부르구요, 어쩔수 없이 외워야 합니다. 그래서,

Man = 남자

Men = 남자들

Woman = 여자

Women = 여자들

Mouse = 생쥐

Mice = 생쥐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July 20, 2014

5Kre

감사합니다.

September 11, 2015

mJpA6

대단하시다요~♡♡

February 28, 2018

bacharis

The 가 붙으면 "그" 라고 붙여서 번역되더니 여기는 "그"가 안 붙네요 -_-;

May 28, 2014

ksr00

맞아요 왜그럴까요? 듀오링고 한들버전이 얼마전에 나와서 그런가봐여

May 28, 2014

bacharis

아무래도 그런듯해여 ㅎㅎ 그래서 저도 가끔 신고해요

May 28, 2014

lovandy

그러게요. 이랬다 저랬다...; 문제신고 해야겠어요.

May 28, 2014

bacharis

문제 신고 많이 들어오면 점점 고쳐지겠죠 ^^

May 28, 2014

PatrickPar7

저도 그 붙였다가 틀렸네요. 전에 해석은 그 를 붙였어야하는데

May 29, 2014

bacharis

복수라서 그를 안 붙인거 같기도 하고 애매해요 ㅎㅎ

May 29, 2014

lean_on

소년소녀들

September 25, 2014

dnv001

불규칙 명사 감사^^

October 6, 2014

OGCH

꼭 맞어야지!

June 3, 2016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북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해주세요^^

August 18, 2016

t4pp

소년과 소녀를 헷갈려서 틀린 1인......흑

November 13, 2016

j4204

스피커 내 폰안돼요<sub>~</sub>

August 8, 2014

sonyena1103

gksrmffh dlqfurdl dksehlddy

September 12, 2014

Danania0912

한글로 입력이 안되요 라네요

January 30, 2015

una717

똑바로 읽었는데,...,..

February 24, 2015

pns3929

내 발음에 자꾸 딴지거네...

February 27, 2015

cms1102

그 소녀들 그리고 그 소년들이 읽는다

September 3, 2015

xhfptm

어렵다...

September 3, 2015

AjGGarcia

감사합니다, a big help. -From the Philippines

January 23, 2016

OGCH

너무 어려워요 ㅠㅠ

June 3, 2016

himP1

힘들다ㅠ

June 27, 2016

PEwJfs

안 녕하세요

November 8, 2016

uFog12

소년 앞에 the는 왜 붙는거죠?

April 5, 2018

JayShinman

Thanks

June 16, 2017

Donna576323

그 소년소녀들이 읽는다

April 18, 2018

Ub6X3

이것 어렵네요.

June 16, 2018

X76s3

듀오링고 5레벨 까지 하면 영어읽기 가능할것 같아요

February 9, 2019

X76s3

열심히 하고 봅시다

February 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