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turtle walks and the dog…

"The turtle walks and the dog runs."

번역:그 거북이는 걷고 그 개는 달립니다.

May 28, 2014

댓글 26개


ahnss

달린다 와 뛴다는 통상적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같은 뜻이다!!!


fHcL7

뛴다는 점프의 의미도 있어서 안맞을 거에요...


jumpup11

거북은 이 안된다니??!!!?!?!?


sangyeonn

그 거북이는 걷고 그 개는 뛴다


dowoo8

뛴다가 안된다니...ㅜㅜ 한국말을 다시 배워야하나.;;;


link9343

the dog 발음 알아듣기 쉽지 않네요 정말 이렇게들 쓰는 건가요??


dory0503

Dog 를 강아지로 썼더니 오답이라니ㅡㅡ


jumpup11

혹시강아지는 puppy 아닐까요?ㅎㅎ


kjhh1818

뛴다가 안되나요?


8anZ1

-이다 -입니다 차이로 오답은 말이 안 되지 않나요


MdQb1

왜 꼭 그(the)라고 써야되죠? 불편함


i1gc3

달리다랑 뛰다 뜻 똑같이 않나요?


zlcU552599

달리다는 run 뛰다는 jump


Leemunseon

그 개는 하고 그개는 하고 ㅠ 뛰어쓰기 안함 틀리넹


fHcL7

Dog 이랑 duck의 발음 차이가 구분이 안가 ㅠㅍ


z2e62

거북이가 영어로 터털인데.. 여기 발음은 터로 들리는데.. 터로가 맞는 발음 인가요?


dvBa13

영어로 터널 아니임?


dvBa13

??????????????????????


1KBP7

구지 그 가들어 가야 하나요?


hQKT2

뛴다가 안되네,,,,,,


3SE7EN

달린다와 뛴다의 의미는 한국에서 거의 같은말인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