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음식을 먹습니다."

"나는 음식을 먹습니다."

번역:I eat food.

May 28, 2014

댓글 7개


DailyWork

food는 일반적인 경우 unaccountable noun(불가산 명사)으로 쓰입니다. foods라 쓰이게 되는 경우는 종류가 완전히 다른 음식들을 말할때인데 만약 위의 질문이 "나는 다른 종류의 음식들을 먹습니다." 였다면 I eat different foods가 올바른 번역이 되겠죠.


suCK422534

동사에 s를 붙이는 것은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만 붙입니다. I는 1인칭이므로 eat에 s 안 붙이는 게 맞아요


4EOA1

음식들이아니고 음식이니까 food가맞습니다


seedup

foods 도 맞는것은 아닌지요


imdosk

I have food 왜 오답이여


yqcj

have는 무엇을 가지고 있다 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