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men"

번역:그 남자들

1
4년 전

댓글 73개


joeynoh2003

Man = 남자 (한명)

Men = 남자들 (여러명)

보통 영어에서 복수 (여러개) 로 말할려면 -s 를 붙입니다. 그래서,

Apple = 사과

Apples = 사과들

Orange = 오렌지

Oranges = 오렌지들

Table = 탁자

Tables = 탁자들

하지만 몇몇 명사 (사람, 물체, 장소) 들은 -s 가 붙지 않습니다. 이런 명사들은 "불규칙 명사" 라고 부르구요, 어쩔수 없이 외워야 합니다. 그래서,

Man = 남자

Men = 남자들

Woman = 여자

Women = 여자들

Mouse = 생쥐

Mice = 생쥐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348
답장하기64년 전

ceAc4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초를 탄탄히 다질수 있겠습니다.

7
답장하기2년 전

vu21

감사.

5
답장하기2년 전

a58N1

팁 감사감사~

3
답장하기2년 전

y0id

감사합니다!!

2
답장하기3년 전

HFcJ8

감샤합니당^.^

1
답장하기1년 전

v3wu1

오오 감사함

1
답장하기2년 전

96Ci2

man men

woman women

감사합니다

1
답장하기1년 전

N34M1

감사합니다~~

1
답장하기1년 전

yEMI353695

짱.

1
답장하기8개월 전

mTY63

감사합니다

1
답장하기8개월 전

ziX97

우왕 감사합니당!^^

1
답장하기3개월 전

ge7f4
ge7f4

압니다

1
답장하기2개월 전

8ehQ3

알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1
답장하기2개월 전

phantom5554

오 꿀팁 감사욤

0
답장하기2년 전

mrkkhyeon

감사합니다

0
답장하기1년 전

e2goon

감사합니다 선생님 :)

0
답장하기1년 전

1dong2

저는 영어 발음으로 "더 멘" 발음을 듣고 the man 썼는데 답은 the men 이래요. 이거 발음으로 구별되나요?

52
답장하기4년 전

svenerish

구별됩니다. "더 멘 (/mæn/, 메에엔)" 을 들었다면 "the man" 이 맞고, "더 맨 (/mɛn/)" 을 들었다면 "the men" 이 맞습니다. 좀 애매하다면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45
답장하기23년 전

XSsm

저도잘모르겟지만 아마도 발음의세기차이일꺼같애요

3
답장하기4년 전

newchord

됬으면(x) 됐으면(o) 되었으면(o)

4
답장하기4년 전

sudent

men 과 man이 발음으로 구분이 되나요?

3
답장하기3년 전

joeynoh2003

와 대박

2
답장하기4년 전

joeynoh2003

링고좀주제요

1
답장하기4년 전

KJY030815

발음이 똑같에요 man이랑 men이 좀 다르게 발음 해주세요

1
답장하기3년 전

Clara350792

Man은 매안~처럼 들리고Men은 맨처럼 들립니다. 이제 구별 되시죠?

0
답장하기4개월 전

stells0000naver

보충설명 감사해요. 계속 봐주셈 요

0
답장하기4년 전

rasi777

오!!!!감사합니다

0
답장하기4년 전

tychriskim

The man 실수로 썼는데 맞다네요

0
답장하기3년 전

MinChang1

The mens 은 아니에뇨 the men 이 맛자요

0
답장하기3년 전

youdaun

아니...이걸 발음으로 문제주는건 뭔대요. 발음으로 어캐구분함 ㅡㅡ. 내가 무슨 탐정인가!

0
답장하기3년 전

Choi364572

감사합니다~~

0
답장하기2년 전

MarwaMohse5

그 남자들

0
답장하기2년 전

yongsikchu

Thanks

0
답장하기2년 전

h123501203

그 남자 - the man

0
답장하기2년 전

cCbP6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알파벳밖에 모르던 저에겐..

0
답장하기2년 전

kGaD4

와우

0
답장하기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