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en"

번역:그 남자들

4년 전

댓글 78개


joeynoh2003

Man = 남자 (한명)

Men = 남자들 (여러명)

보통 영어에서 복수 (여러개) 로 말할려면 -s 를 붙입니다. 그래서,

Apple = 사과

Apples = 사과들

Orange = 오렌지

Oranges = 오렌지들

Table = 탁자

Tables = 탁자들

하지만 몇몇 명사 (사람, 물체, 장소) 들은 -s 가 붙지 않습니다. 이런 명사들은 "불규칙 명사" 라고 부르구요, 어쩔수 없이 외워야 합니다. 그래서,

Man = 남자

Men = 남자들

Woman = 여자

Women = 여자들

Mouse = 생쥐

Mice = 생쥐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4년 전

ceAc4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초를 탄탄히 다질수 있겠습니다.

2년 전

vu21

감사.

2년 전

a58N1

팁 감사감사~

2년 전

y0id

감사합니다!!

3년 전

HFcJ8

감샤합니당^.^

1년 전

ge7f4
ge7f4

압니다

7개월 전

v3wu1

오오 감사함

2년 전

96Ci2

man men

woman women

감사합니다

1년 전

N34M1

감사합니다~~

1년 전

yEMI353695

짱.

1년 전

mTY63

감사합니다

1년 전

ziX97

우왕 감사합니당!^^

8개월 전

8ehQ3

알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7개월 전

phantom5554

오 꿀팁 감사욤

3년 전

mrkkhyeon

감사합니다

1년 전

e2goon

감사합니다 선생님 :)

1년 전

yp8r2

감사합니다~~

5개월 전

aa0802164

감사합니다 이해가 됐어요 ^^

4개월 전

y2vx3

우와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4개월 전

eJGX9

오호

2개월 전

6de6

왜 틀렸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1개월 전

HDnR12

감사합니다

3주 전

1dong2

저는 영어 발음으로 "더 멘" 발음을 듣고 the man 썼는데 답은 the men 이래요. 이거 발음으로 구별되나요?

4년 전

svenerish

구별됩니다. "더 멘 (/mæn/, 메에엔)" 을 들었다면 "the man" 이 맞고, "더 맨 (/mɛn/)" 을 들었다면 "the men" 이 맞습니다. 좀 애매하다면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4년 전

XSsm

저도잘모르겟지만 아마도 발음의세기차이일꺼같애요

4년 전

newchord

됬으면(x) 됐으면(o) 되었으면(o)

4년 전

sudent

men 과 man이 발음으로 구분이 되나요?

4년 전

joeynoh2003

와 대박

4년 전

joeynoh2003

링고좀주제요

4년 전

KJY030815

발음이 똑같에요 man이랑 men이 좀 다르게 발음 해주세요

4년 전

Clara350792

Man은 매안~처럼 들리고Men은 맨처럼 들립니다. 이제 구별 되시죠?

10개월 전

stells0000naver

보충설명 감사해요. 계속 봐주셈 요

4년 전

rasi777

오!!!!감사합니다

4년 전

tychriskim

The man 실수로 썼는데 맞다네요

4년 전

MinChang1

The mens 은 아니에뇨 the men 이 맛자요

3년 전

youdaun

아니...이걸 발음으로 문제주는건 뭔대요. 발음으로 어캐구분함 ㅡㅡ. 내가 무슨 탐정인가!

3년 전

Choi364572

감사합니다~~

3년 전

MarwaMohse5

그 남자들

2년 전

yongsikchu

Thanks

2년 전

h123501203

그 남자 - the man

2년 전

cCbP6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알파벳밖에 모르던 저에겐..

2년 전

kGaD4

와우

2년 전

kms2468

배울께많네요 ㅎㅎㅎ

2년 전

mrkkhyeon

그 남자들

1년 전

96Ax2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오오유오오오오유유옹유유유ㅗㅇ옹오오오ㅗㅇ

1년 전

iMv75

감사합니다

1년 전

ivdEFUIY

<나맞>로 적어도 정답으로 처리되네요

1년 전

oKti658743

오오 감사합니다

1년 전

tf3M4

영어가어려ㅇㅜ

1년 전

tf3M4

영어가어려워요

1년 전

XlH25
<pre></pre>
1년 전

bE2K1

Thank you...

1년 전

MangumKim

감사~~

1년 전

3Eb11

감사하비다

1년 전

OQLA11
OQLA11

도움이 많이되네요

1년 전

dDNk7

감사합니다

1년 전

MkCq9

The men

1년 전

S9bP2

감사합니다

11개월 전

3Grs4

10개월 전

3Grs4

감사감사

10개월 전

SandraKim10

ch\&*-'

10개월 전

E7ou3

아~하 a→e (들) 땡큐

9개월 전

S5012

여러분 아예 fist나(물고기)sheep(양)이나deer(사슴)같이 바뀌지 않는 불규칙 명사도 있습니다

5개월 전

ekW25

감사합니다

5개월 전

1Lkn3

Good

3개월 전

CzHE11

감사합니당ㅎㅎ

2개월 전

2YMV11

(감자<sub>감자</sub>왕감자<sub>!)감사</sub>감사<sub>왕감사</sub>!

3주 전

vVYe13

Thank you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