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n"

번역:그 남자들

May 28, 2014

댓글 87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1dong2

저는 영어 발음으로 "더 멘" 발음을 듣고 the man 썼는데 답은 the men 이래요. 이거 발음으로 구별되나요?


XSsm

저도잘모르겟지만 아마도 발음의세기차이일꺼같애요


svenerish

구별됩니다. "더 멘 (/mæn/, 메에엔)" 을 들었다면 "the man" 이 맞고, "더 맨 (/mɛn/)" 을 들었다면 "the men" 이 맞습니다. 좀 애매하다면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GGQe8

발음으로도 조금 구별될걸요


newchord

됬으면(x) 됐으면(o) 되었으면(o)


sudent

men 과 man이 발음으로 구분이 되나요?


KJY030815

발음이 똑같에요 man이랑 men이 좀 다르게 발음 해주세요


ekW25

감사합니다


CzHE11

감사합니당ㅎㅎ


Choi364572

감사합니다~~


S5012

여러분 아예 fist나(물고기)sheep(양)이나deer(사슴)같이 바뀌지 않는 불규칙 명사도 있습니다


joeynoh009

링고좀주제요


stells0000naver

보충설명 감사해요. 계속 봐주셈 요


rasi777

오!!!!감사합니다


tychriskim

The man 실수로 썼는데 맞다네요


MinChang1

The mens 은 아니에뇨 the men 이 맛자요


youdaun

아니...이걸 발음으로 문제주는건 뭔대요. 발음으로 어캐구분함 ㅡㅡ. 내가 무슨 탐정인가!


h123501203

그 남자 - the man


cCbP6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알파벳밖에 모르던 저에겐..


kms2468

배울께많네요 ㅎㅎㅎ


iMv75

감사합니다


ivdEFUIY

<나맞>로 적어도 정답으로 처리되네요


oKti658743

오오 감사합니다


tf3M4

영어가어려ㅇㅜ


tf3M4

영어가어려워요


OQLA11

도움이 많이되네요


dDNk7

감사합니다


S9bP2

감사합니다


3Grs4

감사감사


E7ou3

아~하 a→e (들) 땡큐


2YMV11

(감자<sub>감자</sub>왕감자<sub>!)감사</sub>감사<sub>왕감사</sub>!


Qswj4

감사합니다


SBPR6

짱이에요


6JZf5

그 남자들


Bp985

저는 이거 타자로 치면서하는데 men이랑 man소리 가 비슷하서 어떻게 구분해야할까요


hoxz64883

남자들이면 men 이라고 치면되고 man 이면 남자입니다


Blackrubbe

너와 작은 일상을 함께하는 게 가장 큰 기쁨인 걸 넌 알까?


Fsxr12

감사합니다


moonji1212

저는 이걸 들어서 man과 men 구분하는 문제가 제일 어려운 거 같아요ㅠㅋㅋㅋㅋ 하트 안녕..ㅎㅎ


moonji1212
  • 듀오링고 발음 구분 - man 매애앤 men 멘(맨)

man은 꽤 길게 발음해주고, men은 상대적으로 짧아요. (근데 그리 짧지 않고, 보통의 길이라서 구분이 잘 안 갑니다.)

그래서 men 관련 문제(man or men)는 문맥이나 동사를 보고 추정하셔야 할 것 같아요~! @)


Limestonex

아니 the 가 발음 이 전혀 안되서 한 10번은 짐 한것같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