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n"

번역:그 남자들

May 28, 2014

댓글 96개


joeynoh2003

Man = 남자 (한명)

Men = 남자들 (여러명)

보통 영어에서 복수 (여러개) 로 말할려면 -s 를 붙입니다. 그래서,

Apple = 사과

Apples = 사과들

Orange = 오렌지

Oranges = 오렌지들

Table = 탁자

Tables = 탁자들

하지만 몇몇 명사 (사람, 물체, 장소) 들은 -s 가 붙지 않습니다. 이런 명사들은 "불규칙 명사" 라고 부르구요, 어쩔수 없이 외워야 합니다. 그래서,

Man = 남자

Men = 남자들

Woman = 여자

Women = 여자들

Mouse = 생쥐

Mice = 생쥐들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ceAc4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초를 탄탄히 다질수 있겠습니다.


a58N1

팁 감사감사~


bso08

감사합니다!!


HFcJ8

감샤합니당^.^


aa0802164

감사합니다 이해가 됐어요 ^^


y2vx3

우와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geeing1

감사합니다=)


8ehQ3

알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N34M1

감사합니다~~


mTY63

감사합니다


e2goon

감사합니다 선생님 :)


ziX97

우왕 감사합니당!^^


yp8r2

감사합니다~~


96Ci2

man men

woman women

감사합니다


6de6

왜 틀렸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Eileen478974

팁 감사합니다~


aga820

팁 감사해요~! :)


IN794

왜 s가 안붙지? 했는데 팁 감사합니당


8ouq5

너무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AnKku0504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화이팅!, 응원하겠습니다


phantom5554

오 꿀팁 감사욤


v3wu1

오오 감사함


HopX64883

No are you sutoopet


UGfi7

아하 감사합니다


1dong2

저는 영어 발음으로 "더 멘" 발음을 듣고 the man 썼는데 답은 the men 이래요. 이거 발음으로 구별되나요?


XSsm

저도잘모르겟지만 아마도 발음의세기차이일꺼같애요


svenerish

구별됩니다. "더 멘 (/mæn/, 메에엔)" 을 들었다면 "the man" 이 맞고, "더 맨 (/mɛn/)" 을 들었다면 "the men" 이 맞습니다. 좀 애매하다면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GGQe8

발음으로도 조금 구별될걸요


newchord

됬으면(x) 됐으면(o) 되었으면(o)


sudent

men 과 man이 발음으로 구분이 되나요?


S5012

여러분 아예 fist나(물고기)sheep(양)이나deer(사슴)같이 바뀌지 않는 불규칙 명사도 있습니다


ekW25

감사합니다


CzHE11

감사합니당ㅎㅎ


stells0000naver

보충설명 감사해요. 계속 봐주셈 요


rasi777

오!!!!감사합니다


tychriskim

The man 실수로 썼는데 맞다네요


KJY030815

발음이 똑같에요 man이랑 men이 좀 다르게 발음 해주세요


MinChang1

The mens 은 아니에뇨 the men 이 맛자요


Choi364572

감사합니다~~


2YMV11

(감자<sub>감자</sub>왕감자<sub>!)감사</sub>감사<sub>왕감사</sub>!


Qswj4

감사합니다


SBPR6

짱이에요


6JZf5

그 남자들


joeynoh2003

링고좀주제요


youdaun

아니...이걸 발음으로 문제주는건 뭔대요. 발음으로 어캐구분함 ㅡㅡ. 내가 무슨 탐정인가!


h123501203

그 남자 - the man


cCbP6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알파벳밖에 모르던 저에겐..


kms2468

배울께많네요 ㅎㅎㅎ


iMv75

감사합니다


ivdEFUIY

<나맞>로 적어도 정답으로 처리되네요


oKti658743

오오 감사합니다


tf3M4

영어가어려ㅇㅜ


tf3M4

영어가어려워요


OQLA11

도움이 많이되네요


dDNk7

감사합니다


S9bP2

감사합니다


3Grs4

감사감사


E7ou3

아~하 a→e (들) 땡큐


Bp985

저는 이거 타자로 치면서하는데 men이랑 man소리 가 비슷하서 어떻게 구분해야할까요


HopX64883

남자들이면 men 이라고 치면되고 man 이면 남자입니다


Blackrubbe

너와 작은 일상을 함께하는 게 가장 큰 기쁨인 걸 넌 알까?


Fsxr12

감사합니다


moonji1212

저는 이걸 들어서 man과 men 구분하는 문제가 제일 어려운 거 같아요ㅠㅋㅋㅋㅋ 하트 안녕..ㅎㅎ


moonji1212
  • 듀오링고 발음 구분 - man 매애앤 men 멘(맨)

man은 꽤 길게 발음해주고, men은 상대적으로 짧아요. (근데 그리 짧지 않고, 보통의 길이라서 구분이 잘 안 갑니다.)

그래서 men 관련 문제(man or men)는 문맥이나 동사를 보고 추정하셔야 할 것 같아요~!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