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read newspapers."

"We read newspapers."

번역:우리는 신문들을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23개


Qtx11

'읽습니다. 읽는다' 같은말 아닌가요^^


T.Hirono11Feb14

많은 사람들이 문제 신고하면 수정할 거예요


happyajc92

그러게요. 영어보다 한글이 더 어렵네요 ^^;


3r57

아흑... 신문인데 뉴스라했닼ㅋㅋ


sejinkim15

이 바보야 선택이잖아 적는거냐


dowoo8

저랑 같군요. 읽는다. ;;


SongyongKi2

발음이 잘 안돼요.


bacharis

저도 읽는다 라고 써서 틀렸네요 ㅠㅠ


minatar1

쓴다구요? 저는 말하기 했는데


3uAu2

우리는 신문 여러 장을 읽습니다는 왜 안되는거죠


3uAu2

관형사 여러가 장을 수식해서 신문을 복수로 나타내는데


hellowdh03

이건 한국어 어법에 안마즘


chldbsdud01

우리들이 아니고 그는 아닌가요?


hsm3372

읽고있다가 맞지않나요? 읽었다는 과거 아니에요?


666444666

읽고잇다는진행형이라ing가붙어요고거는읽엇엇다


52vo1

니폴님 당신의 답변은 잘못된 것입니다. 여기에 쓰인 신문 이라는 단어는 복수형으로 쓰인거에요... 소유격 사물이 소유를 어떻게합니까? 신문이 소유를 해 말이 안되죠...


iris06101

허걱 읽습니다를 있습니다 라고 섰어옄ㅋㅋㅋㅋ


x3sF6

저는..... 모르겠어요ㅠㅠㅠ


fYq99

읽는다 읽습니다 같은말인데....


kvNh2

어렵다 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