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are women."

"They are women."

번역:그들은 여자들이에요.

May 28, 2014

댓글 17개


huevohuevo1

왜 are 가 들어가야 되나여??


Cw6Q1

Are이 be동사여서 그럴껄요


ny501

듀오링고라는 어플 사용하면 순수하게 직역을 생각하면 편합니다. 어쩌면 외국사람이 한글을 배울때도 동일하겠지요.


Jun-YeunPa

그들은 여자입니다도 되지 않아요? 앞에 복수로 썼으니 뒤에는 꼭 복수로 안해도 되는거 아닌가?


I_from_kor

그들이란 것이 남녀가 섞여있을수도 있어서 그런것같습니다


huffletuff

그겆은/그겆들은 = it is/they are 그는/그들은 = he is/they are 그녀는/그녀들은 = she is/they are??? 맞아?? Wouldn't 그녀들은 be used in this case since is referring to females? Or is that not how it works?


1jisoo

I think

이것은 / 이것들은 = this is / these are 그것은 / 그것들은 = that is / they are 그는 / 그들은 (for male) = he is / they are 그녀는 / 그녀들은 (for female)= she is / they are

Sorry for my bad English :)


dongwook_kim

그들은 여성들입니다


nayeon06

전 오류가 났네요 맨날 오류가 납니다ㅠㅠ


nayeon06

납니다ㅠㅠ


newno999

그들은 여성들 입니다.>> 맞지않나요>?


aga820

그들은여자입니다/또는/그들은여성입니다/가맞습니다.


zB0c2

말하는게 잘 캐쉬가 안되나봐요. 몇번씩 시도를해도 안되요


yX1n5

그들은 여자들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