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re welcome."

"You are welcome."

번역:천만에요.

May 28, 2014

댓글 41개


rusukim

'환영합니다' 라는 말은 전혀 아닌가요?


z9H11

Welcome은 환영합니다라는 뜻이고요. You are welcome은 천만에요 라는 뜻입니다.


p3j11

아니요,어떤편으로는 맞습니다


xPjQ2

맞기도해요.


4WAV6

단어선택에 '천만에요' 없어서 '환영합니다' 선택함. ---> 정답 인정받고 어이없어서 남김.

ex)차라리 문제가 'welcome이었다면' 하고 헷갈리기 싫어한 1인.


EastOne3

천만해, 천만해요는 한국어로도 틀린말이고 천만에, 천만에요가 맞는 표현이죠


hihoho44

우리나라 말로 해석이 너무 다양할듯;;


ksr00

괜찮아요가 왜틀리지?


mM2R6

이것 좀 고쳤으면 환영합니다라니 .... 천만에요 넣어줘요 ~


33Mc8

환영해요..도 맞는 표현인가보네.. 지금까지 천만에요, 라고 하다가 오늘 잘못 눌러서 환영해요 눌렀더니 맞다네


Q3Bl7

보기에 천만에요가 없고 ...소피아가...뙇!!


ololo1209

외국 소설들?에서는 환영해요 라는 의미로도 쓰이던데...


rhaxpel

고맙긴요라고 쓰고 틀림...


dlounios36

천만의 말씀입니다 도 될수있지않나요?


rrw91

영어를못하는데 천만에요인가요? 당신을 환영합니다도 맞는거죠?


hongkwan2

"당신을 환영해요" 이것은 완전히 틀린 해석이에요?


Mathew1004

"당신을"할 때 "을"이 틀린 것 같은데요;;


bRdT2

당신을 화영합니다라고 썼내^^;


FBuY

Your welcome 안됨?


0JJ3

천만에요


chunjan

이거 환영합니다 아닌데


iqC4

천만에요


joon12334

환영합니다는 아닌 것 같아요


fetR5

너를 환영해 틀린건가요


zYeu1

별밀씀을 이 맞다는 사실이 나를 놀랍게 한다


Hee-kyungR

아니 이게 환영합니다라고


f1BJ

물론이죠는 왜 안 되나요?


beltiny

환영합니다로는 안쓰인다고 하던데요


Hyunyei

천만에요가 왜 환영합니다로..


QSN24

일단 환영해요로 맞긴했는데 천만에요 아닌가요? 환영해요로도 해석이 가능한건가여?


YAJASU

대화의 내용에 따라 다른 뉘앙스로 사용?


mM2R6

아까 한 번 틀려서 이번에는 일단 환영합니다로 했는데 맞는거에요 이게 ??


Gmyung2

그래도 환영합니다 는 아니지 않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