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re welcome."

"You are welcome."

번역:천만에요.

May 28, 2014

댓글 51개


4WAV6

단어선택에 '천만에요' 없어서 '환영합니다' 선택함. ---> 정답 인정받고 어이없어서 남김.

ex)차라리 문제가 'welcome이었다면' 하고 헷갈리기 싫어한 1인.


rusukim

'환영합니다' 라는 말은 전혀 아닌가요?


z9H11

Welcome은 환영합니다라는 뜻이고요. You are welcome은 천만에요 라는 뜻입니다.


p3j11

아니요,어떤편으로는 맞습니다


xPjQ2

맞기도해요.


kSaI20

상황에따라달라용 환영한다는말로도사용하더라구요!


[탈퇴한 사용자]

    천만해, 천만해요는 한국어로도 틀린말이고 천만에, 천만에요가 맞는 표현이죠


hihoho44

    우리나라 말로 해석이 너무 다양할듯;;


mM2R6

    이것 좀 고쳤으면 환영합니다라니 .... 천만에요 넣어줘요 ~


ksr00

    괜찮아요가 왜틀리지?


33Mc8

    환영해요..도 맞는 표현인가보네.. 지금까지 천만에요, 라고 하다가 오늘 잘못 눌러서 환영해요 눌렀더니 맞다네


Q3Bl7

    보기에 천만에요가 없고 ...소피아가...뙇!!


ololo1209

    외국 소설들?에서는 환영해요 라는 의미로도 쓰이던데...


rhaxpel

    고맙긴요라고 쓰고 틀림...


6LZU10

    You are welcome은 천만에요 아니에요?


dlounios36

    천만의 말씀입니다 도 될수있지않나요?


rrw91

    영어를못하는데 천만에요인가요? 당신을 환영합니다도 맞는거죠?


hongkwan2

    "당신을 환영해요" 이것은 완전히 틀린 해석이에요?


Mathew1004

    "당신을"할 때 "을"이 틀린 것 같은데요;;


bRdT2

    당신을 화영합니다라고 썼내^^;


FBuY

    Your welcome 안됨?


0JJ3

    천만에요


chunjan

    이거 환영합니다 아닌데


iqC4

    천만에요


fetR5

    너를 환영해 틀린건가요


zYeu1

    별밀씀을 이 맞다는 사실이 나를 놀랍게 한다


Hee-kyungR

    아니 이게 환영합니다라고


f1BJ

    물론이죠는 왜 안 되나요?


beltiny

    환영합니다로는 안쓰인다고 하던데요


Hyunyei

    천만에요가 왜 환영합니다로..


QSN24

    일단 환영해요로 맞긴했는데 천만에요 아닌가요? 환영해요로도 해석이 가능한건가여?


YAJASU

    대화의 내용에 따라 다른 뉘앙스로 사용?


mM2R6

    아까 한 번 틀려서 이번에는 일단 환영합니다로 했는데 맞는거에요 이게 ??


Gmyung2

    그래도 환영합니다 는 아니지 않나요?


Jin641508

    you are welcome이 왜 환영합니다 인가여???;;;;;;


CWMW5j

    your welcome도 맞다고 통과되었는데 이게 정말 맞는 표현인가요?


SunyoungChung

    천만에요 왜 없죠?;


yyyy7089

    천만에요 없어서 아무거나 눌렀더니 틀림


Jsc7114

    You are welcome은 천만에요 라는 뜻 맞습니다


Scarlett698949

    '환영합니다' 가 정답이 아니잖아요. 바꿔주세요 정답.


waDC750919

    님들 그냥 이상하니까 you are welcome은 천만에요로 외워요 ...(여기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