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dogs drink water."

"The dogs drink water."

번역:그 개들이 물을 마십니다.

May 28, 2014

댓글 26개


sgy1028

난 이거땜에 영어 타자가 늘었어...


6sIH1

저두요!!ㅋㅋ


qwezxc2671

dogs인데 ducks로 들리누..


dbsdPtmf

저두 그렇게 들려서 썼는데 틀렸어여ㅠㅅㅠ


dbsdPtmf

오리랑 개랑 영어 발음으로 듣고 어떻게 구분하죠.ㅠㅅㅠ


ge7f4

저는 오리는 더크 개는 도그 로 들려요


alkotaki

3인칭 복수니까 다음 나오는 동사에 s를 붙이면 안된다는 것을 매번 까먹네요.ㅠㅠ


bacharis

빠르게 들으면 He 하고 The 하고 헷갈려요 -_ㅠ 아우 이넘의 귀


sisooaq

많이 반복해서 들으면 귀가 열려요~


ksr00

맞아맞아 공감


ken476809

말하면 안들린데요. 우우 짜증나 내발음이 그렇게 거지같은가 이런 단순한 문장도 걸리고 ㅜ.ㅜ


fir72405

I am learning korean and I am so happy to get this right, 여러분 화이팅!


EvandersonB

Do you know the Korean course to English speakers will come soon?


fir72405

Yup! Heard of it


EvandersonB

There are over 60000 subscribers already, let's do it too! :)


6IUO5

근데 s를 붙이면 들로 가는건가요?


kune90

성우가 발음이 잘 안들려요. 단말기 스피커도 한몫하는듯


jey1205

잘 안 들려여


dopeguy4

ㅋㅋㅋ글쓰기귀차나


YRsl2

강아지들이라고 하면 안되나요? 강아지는 퍼피라고 해야되나요ㅠㅠ


ace6389

저도 틀렸어요 강아지들이 라고 써서


JgG35

강아지라고 했는데 왜 틀린거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