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has books."

번역:그에게는 책들이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46개


qkransrms

has는 어떨때쓰이나용

3년 전

Marin0712

qkransrms님 답변 : has는 he, she ,it같은 3인칭 단수에만 쓰고, 1, 2인칭은 have를 씁니다.

2년 전

F6XM
F6XM

아 뭐지 books가 bugs로 들려...

3년 전

nicetales

왜 가졌다는 안될까요 한글적 의미로 가졌다라는 말이 과거가아니라 현재 ㄱ지고 있다는의미가 아니던가요

3년 전

Marin0712

자꾸 댓글이 안써지네요. 이상한 숫자같은게 쓰여지고......

2년 전

Hwang620161

가지고있다나 지니고있다나 같은거 아닌가요.

3년 전

PlayerJ2

왜 그에게는 책들이 있습니다죠 그는 책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닌가요??

2개월 전

yp8r2

여기 댓글 달때 닉네임아 안써지고 영어랑 숫자가 써지네요...

1개월 전

sSNM11

쉬어용~♡●●■■○○□□

1개월 전

Yunk4

왜 안됌님까? 맞지안은거 아임니까?

2년 전

1yYM2

댓글에 오타가 있네요.'왜 안됍니까?맞지 않은것 아닙니까?'가 올바르답니다.참고!

2년 전

zzhi4

그는 책을 가지고 있다?

2년 전

SGBw1

복수형으로 말함?

2년 전

9ELA

Has는 어떨때 쓰이나요

2년 전

yunji07

Book 은 안되네용

2년 전

youngsikki1

이거 왜 틀린건지 모르겠네 맞게 해석했는데

1년 전

Hi3h5

'그는 책들을 갖고 있습니다.' 도 정답으로 등록해주세요..

9개월 전

iXb81

근데 이거 보내면 화면에 답변 보여요?

6개월 전

eara121102

He has books.

6개월 전

seheung.oh

그는 책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BkDD

He has a books는 안돼는건가요? A books가 왜 안돼는거죠?? 설명해주세요 ㅠㅠ

3년 전

utingmin
utingmin

A 는 뒤에 단어가 단수일때 쓰입니다 books는 복수이기 때문에 a를 쓰려면 'he has a book'이 되어야 해요

3년 전

yqcj

A는 하나라는 뜻인데 여기서는 마지막에s를 붙였으니 a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2년 전

Ph58

나만 이상하게 들리는건가...

3년 전

7R6F

He has the books는 안대여?

3년 전

KangDaeHun

has 가뜻이??

3년 전

6Mqq
6Mqq

Have의 과거형입니다.

1년 전

bRdT2

그의 책들 하면 안되나요?

3년 전

bacharis

"그가 책들을 가지고 있다" 이게 틀린걸까요?

4년 전

leeis07111

글쎄요

3년 전

street520

그는 책들이 있다 맞잖아요.

4년 전

OtIP1

그는 책들이 있다랑 그들이랑 똑같지 않나요

3년 전

hopefully52

책들이라는 말자체가 너무 생소하달까요....?잉 책여러권도 이상하죠잉...

4년 전

leeis07111

아니요

3년 전

KmHX1

맞습니다

3년 전

KmHX1

맞아요

3년 전

Huypanda

왜 틀려? "그가 책들이 있어"..왜 틀려요?

3년 전

roaX1

띄어쓰기땜에 틀렸네ㄷ

4년 전

sgy1028

그럴땐 엄청 짜증나죠

4년 전

gomdong29

ㅇㅇ

3년 전

gomdong29

맞아 맞아

3년 전

nju0129

그는 몇 권의 책을 가지고있다

3년 전

little_yes

他有 为什么要用에게

3년 전

leeis07111

아니에용 훗 난 천재야

3년 전

yp8r2

닥치세요 님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