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ave children."

번역:나는 자식들이 있습니다.

May 28, 2014

댓글 62개


bacharis

"나에게 아이들이 있습니다" 는 틀린걸까요?

May 28, 2014

philosophysics

맞다고 생각합니다.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uolingo는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대규모 온라인 협업을 통해 그러한 문제들을 수정해나갑니다.

June 2, 2014

7qA3

그게 매끄러운 표현인데.ㅜㅡ

November 1, 2014

NqoR2

글쎄요

February 14, 2016

edkZ14

맞다고생가해요

March 2, 2019

edkZ14

맞다고 생각해요

March 2, 2019

MuYoulLee

"나는 아이가 있다"라고 했는데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의미적으로 좀 더 포괄적으로 인식해야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아니면 문화권이 달라서 다른 의미로 사용되는 것인가요? "i have a kid" , "i have a baby"도 쉽게 생각하면 "나는 아이가 있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June 2, 2014

bacharis

아이가 있다라고 하셨으면 오답이 맞아요

최소한 "나는 아이들이 있다" 라고 하셔야 해요 아이: child / 아이들: children

June 2, 2014

TomnToms

'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해서요 추가했으면 하네요

June 10, 2014

jjekyll

아이 자식 어린이 같은 말로 등록부탁드립니다

June 9, 2014

aetj1004

이거.. 너무 유괴범 스러운 문제에요;;

March 2, 2015

dlwjdals6310

나는 어린아이들이 있어 가 틀린겁니까?

November 12, 2014

Jstar777

I heard people just say "자식". Does it mean something like "brat" if used this way?

January 4, 2015

_Plastic

That was not the original meaning. [사전적 정의]부모가 낳은 아이를, 그 부모에 상대하여 이르는 말. [Dictionary definition] A child born of parents, say up to a relative to its parent.

구글번역기를 사용하여 문맥이 맞지 않을 수도... Use the Google translator may not fit the context ...

April 3, 2015

bihsp

Right.

February 5, 2015

minlee1202

?나는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있다. 이게 어린아이들이 오타래요 뭐죠..

February 12, 2015

minlee1202

??나는 자식이 있어요.....?????

March 19, 2015

arcsuki

나에게는 애들이 있다.

December 2, 2014

0zwa

'나에게 어린아이들가 있습니다'보다 "나는 어린아이들이 있습니다"가 더 매끄럽지 않나요?

December 5, 2014

AhmadiFakhrSara

Why exactly is it sometimes 갖고 있습니다 and sometimes without 갖고? ~

November 5, 2016

zacaton

나는 아이들을 가진다. 로 했다가 틀림 ㅠㅠ

July 16, 2014

MinsuhJang

자식 들 이라고 해야 맞습니다. Children=아이들 child=아이

October 23, 2014

hopefully52

갖고있다 이상한가요?

July 23, 2014

Paulinelynn

나에겐 자식이 있습니다.이거 틀려요?

August 11, 2014

ajs0121

나에겐 은 왜 안되나요?

October 31, 2014

wldpans1

에겐 을 에게는이라고 쳐야 되더라구요

October 31, 2014

gg6041

"나는 아이가 있다" 라고했는데 틀리네요 .

November 9, 2014

jane_1211

What is "자식"?

November 14, 2014

iknhak

Child i think

November 21, 2014

Dufait6

Enfant (fille et garçon)

November 27, 2014

mys0611

나는 아이를 갖고있다 왜안돼죠?

December 7, 2014

minjis0115

내게 아이들이 있다...틀린건가요?

December 11, 2014

namusima

나는 아이를 가지고있다. 라는 해석은 틀린걸까요??

December 11, 2014

qqetu

나는 아이가있습니다도 맞는데요

December 23, 2014

93Np

나는=난(전), 자식=자녀또는 아이...난 아이가 있어, 저에게 아이가 있습니다. 자식은 저희나라와 같은 의미로 안 씀. 상대를 배려해서 높임말을 쓰는데 왜 다시 나는이라고 본인을 높여 이야기 하는거죠?

January 1, 2015

xianjun78

나에겐 틀리나요?

January 3, 2015

O90x1

나는 어린이를 데리고 있다 라고 답했는데 틀린건가요? 아이들의 복수형 의미가 맞나요 아니면 어린이를 지칭하는 단어로 해석한건 틀린건가요?

January 5, 2015

YuliaKyoun

애들이라고 쓰면 틀리는건가요???ㅜㅜ

January 5, 2015

ShinJungKa

나는 아이가 있습니다는 왜 틀린거죠???

January 8, 2015

jsa0895

복수가 아니어서 그런 것 같은데요^^

January 10, 2015

highjh87

나는 자녀가 있어요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하네용 ㅠ

January 18, 2015

llovells

정답에 '저는 아이들가 있어요' 라고 오타가 있네요.

January 21, 2015

TST7

나는 아이가 있다 아닌가요?

January 21, 2015

knh0218

나는 아이를 갖고 있습니다 틀리다라고나오네요

January 27, 2015

Cw6Q1

Child가 아이고요children은 아이들입니다

July 28, 2019

aracra

자녀들"가" -> 자녀들"이"

January 29, 2015

koosammy

"난 아이가 있다" 가 틀린건가요?

March 18, 2015

neal1019

설마 했는데 자식이 등록되었네요. 피드백도 잘 되니 더 재미있게 할듯^€^

March 30, 2015

eg7D

나에게는 아이들이 있습니다는 틀린건가요?

November 4, 2015

mWid3

안들린데요

December 12, 2015

PfT71

저는 직업까지갔는데 아직도 has 와 have 의 차이를 모르겠어요

전 4학년인데 좀 쉽게 설명 좀 부탁드려요

November 3, 2016

dbwlsk

1인칭(I)과 2인칭(you)일때 have를 쓰고 3인칭(he, she, it 등)일때 3인칭 단수 has를 씁니다

January 19, 2019

Kimjaewon0712

children의 뜻? 아이들이란 뜻입니다. child(아이)의 복수형태입니다.

January 5, 2017

xbjr6

고처주세요 답이 틀린거같아요

February 24, 2017

dbsdPtmf

나는 아이들을 가졌다는 왜 틀린건가요?

February 13, 2017

jane2yoo

"나에게는 학생들이 있습니다."는 틀린건가요? 틀렸다고 뜨네요.

February 16, 2017

krstella05

왜안돼지???

June 29, 2015

bMEK3

주위 사람들하고 말할 때 지적받는 분들 좀 보이네요. 국어부터...

July 25, 2017

gang424268

Children

September 11, 2017

2Dzz

저는 아이가 읽습니다 라고 썼는데 맛았어욬ㅋㅋㅋㅋㅋ

December 5, 2017

sktkdgn7

/저기 위에저놈 뭐야

April 13, 2018

kIDG14

아이가있다

May 4,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