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ave children."

"I have children."

번역:나는 자식들이 있습니다.

May 28, 2014

댓글 62개


bacharis

"나에게 아이들이 있습니다" 는 틀린걸까요?


philosophysics

맞다고 생각합니다.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uolingo는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대규모 온라인 협업을 통해 그러한 문제들을 수정해나갑니다.


7qA3

그게 매끄러운 표현인데.ㅜㅡ


edkZ14

맞다고생가해요


edkZ14

맞다고 생각해요


MuYoulLee

"나는 아이가 있다"라고 했는데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의미적으로 좀 더 포괄적으로 인식해야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아니면 문화권이 달라서 다른 의미로 사용되는 것인가요? "i have a kid" , "i have a baby"도 쉽게 생각하면 "나는 아이가 있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bacharis

아이가 있다라고 하셨으면 오답이 맞아요

최소한 "나는 아이들이 있다" 라고 하셔야 해요 아이: child / 아이들: children


TomnToms

'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해서요 추가했으면 하네요


jjekyll

아이 자식 어린이 같은 말로 등록부탁드립니다


aetj1004

이거.. 너무 유괴범 스러운 문제에요;;


dlwjdals6310

나는 어린아이들이 있어 가 틀린겁니까?


Jstar777

I heard people just say "자식". Does it mean something like "brat" if used this way?


_Plastic

That was not the original meaning. [사전적 정의]부모가 낳은 아이를, 그 부모에 상대하여 이르는 말. [Dictionary definition] A child born of parents, say up to a relative to its parent.

구글번역기를 사용하여 문맥이 맞지 않을 수도... Use the Google translator may not fit the context ...


minlee1202

??나는 자식이 있어요.....?????


minlee1202

?나는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있다. 이게 어린아이들이 오타래요 뭐죠..


hopefully52

갖고있다 이상한가요?


arcsuki

나에게는 애들이 있다.


0zwa

'나에게 어린아이들가 있습니다'보다 "나는 어린아이들이 있습니다"가 더 매끄럽지 않나요?


AhmadiFakhrSara

Why exactly is it sometimes 갖고 있습니다 and sometimes without 갖고? ~


zacaton

나는 아이들을 가진다. 로 했다가 틀림 ㅠㅠ


MinsuhJang

자식 들 이라고 해야 맞습니다. Children=아이들 child=아이


Paulinelynn

나에겐 자식이 있습니다.이거 틀려요?


ajs0121

나에겐 은 왜 안되나요?


wldpans1

에겐 을 에게는이라고 쳐야 되더라구요


gg6041

"나는 아이가 있다" 라고했는데 틀리네요 .


Dufait6

Enfant (fille et garçon)


mys0611

나는 아이를 갖고있다 왜안돼죠?


minjis0115

내게 아이들이 있다...틀린건가요?


namusima

나는 아이를 가지고있다. 라는 해석은 틀린걸까요??


qqetu

나는 아이가있습니다도 맞는데요


93Np

나는=난(전), 자식=자녀또는 아이...난 아이가 있어, 저에게 아이가 있습니다. 자식은 저희나라와 같은 의미로 안 씀. 상대를 배려해서 높임말을 쓰는데 왜 다시 나는이라고 본인을 높여 이야기 하는거죠?


xianjun78

나에겐 틀리나요?


O90x1

나는 어린이를 데리고 있다 라고 답했는데 틀린건가요? 아이들의 복수형 의미가 맞나요 아니면 어린이를 지칭하는 단어로 해석한건 틀린건가요?


YuliaKyoun

애들이라고 쓰면 틀리는건가요???ㅜㅜ


ShinJungKa

나는 아이가 있습니다는 왜 틀린거죠???


jsa0895

복수가 아니어서 그런 것 같은데요^^


highjh87

나는 자녀가 있어요라고 했는데 틀렸다고 하네용 ㅠ


llovells

정답에 '저는 아이들가 있어요' 라고 오타가 있네요.


TST7

나는 아이가 있다 아닌가요?


knh0218

나는 아이를 갖고 있습니다 틀리다라고나오네요


Cw6Q1

Child가 아이고요children은 아이들입니다


aracra

자녀들"가" -> 자녀들"이"


koosammy

"난 아이가 있다" 가 틀린건가요?


neal1019

설마 했는데 자식이 등록되었네요. 피드백도 잘 되니 더 재미있게 할듯^€^


eg7D

나에게는 아이들이 있습니다는 틀린건가요?


mWid3

안들린데요


PfT71

저는 직업까지갔는데 아직도 has 와 have 의 차이를 모르겠어요

전 4학년인데 좀 쉽게 설명 좀 부탁드려요


dbwlsk

1인칭(I)과 2인칭(you)일때 have를 쓰고 3인칭(he, she, it 등)일때 3인칭 단수 has를 씁니다


Kimjaewon0712

children의 뜻? 아이들이란 뜻입니다. child(아이)의 복수형태입니다.


xbjr6

고처주세요 답이 틀린거같아요


dbsdPtmf

나는 아이들을 가졌다는 왜 틀린건가요?


jane2yoo

"나에게는 학생들이 있습니다."는 틀린건가요? 틀렸다고 뜨네요.


bMEK3

주위 사람들하고 말할 때 지적받는 분들 좀 보이네요. 국어부터...


2Dzz

저는 아이가 읽습니다 라고 썼는데 맛았어욬ㅋㅋㅋㅋㅋ


sktkdgn7

/저기 위에저놈 뭐야


kIDG14

아이가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