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남자들은 딸기 하나를 먹습니다."

번역:The men eat a strawberry.

4년 전

댓글 6개


Q81o

아오

4년 전

YaeJinChoi

그 전 문장에서는 The men 뒤에 eats가 붙었는데 왜 여긴 그냥 eat으로 하는지 궁금해요 . 왜 그런건가요?

4년 전

svenerish

men (남자들) 은 여러명이기 때문에 "eat" 이 붙고, man (남자) 은 한명이기 때문에 "eats" 가 붙습니다.

I eat

you eat

he/she/it eats

we eat

they eat

여기서 men 은 they (그들) 에 속하고 man 은 he (그) 에 속합니다.

"The men eats" 이 정답이라고 나왔다면 신고하시면 되겠습니다.

4년 전

YaeJinChoi

감사해요 ^^*

4년 전

seockyun

그 남자'들'이 딸기 하나를 쪼개서 먹나요... ^^

3년 전

nozoo53

guys 는 왜 틀린거죠?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