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남자들은 딸기 하나를 먹습니다."

"그 남자들은 딸기 하나를 먹습니다."

번역:The men eat a strawberry.

May 28, 2014

댓글 6개


YaeJinChoi

그 전 문장에서는 The men 뒤에 eats가 붙었는데 왜 여긴 그냥 eat으로 하는지 궁금해요 . 왜 그런건가요?


svenerish

men (남자들) 은 여러명이기 때문에 "eat" 이 붙고, man (남자) 은 한명이기 때문에 "eats" 가 붙습니다.

I eat

you eat

he/she/it eats

we eat

they eat

여기서 men 은 they (그들) 에 속하고 man 은 he (그) 에 속합니다.

"The men eats" 이 정답이라고 나왔다면 신고하시면 되겠습니다.


YaeJinChoi

감사해요 ^^*


seockyun

그 남자'들'이 딸기 하나를 쪼개서 먹나요... ^^


nozoo53

guys 는 왜 틀린거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