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bear runs."

"The bear runs."

번역:그 곰이 달립니다.

May 28, 2014

댓글 14개


hayeon0909

왜 run다음에 s가 붙는거죠??


dsuo5

곰은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동사에 s나 es를 붙여야 합니다.


JosephLee17

그 곰이 뜁니다.도 맞는데..ㅠㅠ


srnesther

맞아요..... 저도 틀렸어요


Ob313

삼인칭 단수에는 s가붙는데요


hagnod

'뛴다'도 맞게 해줘요~


DOTRAMY

그 곰은 뛰어요, 맞아요?


love1357

그러게요..ㅠ


agilinger

그 곰이 달려간다


Zinkamisama

그 곰은 달리면 안되고 그 곰이 달려야하는 구나


o4SE8

왜 s가 붙나요?


Whfhddl

곰아달려랑 맞음 ㅎㄹ


IdXG12

무섭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