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신문을 읽습니다."

"우리는 신문을 읽습니다."

번역:We read a newspaper.

May 28, 2014

댓글 20개


limjon

한국어로는 우리는 (각자)신문을 읽습니다로 통용 될 수있지만 영어는 복수일때 꼭 복수형으로 표기를 하기 때문 같아요 주어가 we니까 복수형으로 쓰는게 맞아요 그리고 복수 파트니까 복수로 쓰시는게 좋겠죠 ㅋㅋ


whddhswlsdk

제가 배우기로는 종이는 못센다고 배웠는데 신문은 복수가 되나요??


TAD54

신문은 복수가 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ggyubugi

신문은 newspapers로 복수가 됩니다!!


anastasiajh

신문 = a newspaper, 신문들 = newspapers, 맞습니까?


YaeJinChoi

신문인데 newspaper 아닌가요?


TAD54

'a newspaper'라고 하셔야 합니다.


subeen836391

a는 왜 붙나요??


ggyubugi

A가 붙는 이유: '불확실한 하나'를 나타내는 부정관사a[an]은 셀 수 있는 단수 명사 앞에 씁니다.


SeohyeongP

"We read newspaper."은 안되나요?


Urim2011

'신문 하나'를 말하는 것이니 'a newspaper.'가 맞습니다.


bokjjang

여기서 신문은 오늘자 하나의 신문을 말하는 게 아니고 그냥 신문을 말하는 거임 주어가 우리니까 불특정 다수가 하나의 신문이 아닌 그냥 신문을 읽는다는 의미니까 단수가 아닌 복수의 신문임 그래서 s가 붙음


joyewon0613

We read a newspaper. 우리는 신문을 읽는다. 왜 이런 뜻일까요? We부터 차례로 알아보죠.

We는 우리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예를 들어서 we have a dog 이 뜻은 우리는 개를 가지고 있다에요. We가 없으면 큰일 나겠죠?

Read는 읽다에요. 읽습니다는 존칭이죠. 예를 들어 the woman read book 는 그 여자가 책을 읽습니다. 입니다. Read가 없으면 책 가지고 뭘 하는지 모르겠죠?

A는 하나의 라는 뜻이 안 된겁니다. 이건 간단하게 페스!

막은 newspaper은 신문이에요. 이것들을 합쳐서 We read a newspaper 우리는 신문을 읽습니다. 이해가나요?


esotericpicture

영어에서는 존칭은 없다 생각하시면 되구요, 그 여자가 책을 읽습니다 는 the woman read book이 아니라 the woman reads a book이 맞습니다.


jiwoo399960

a 대신에 the가 붙으면 안돼나요?


Urim2011

the와a가 단어 앞에 붙어있으면 the는 '그'를, a는 '하나'를 뜻합니다.


W8tq9

We에 Are는 왜 안붙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