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touchtheelephant."

번역:그들은 그 코끼리를 만집니다.

4년 전

댓글 32개


Qtx11

만진다 와 만집니다는 같은 말 아닌가요 ㅠㅠ

4년 전

bacharis

저도 같은걸로 틀렸어요 신고해야겠어요

4년 전

happyajc92

ㅎㅎ 저두요.

4년 전

dlaltjs35

저두요..뭐가 다르지..^^;;

4년 전

harin1125

yes you're right

3년 전

ppms7289

확실히다릅니다

2년 전

6sIH1
6sIH1

끄덕끄덕

3개월 전

ahnss

만진다와 만집니다가 틀린 이유를 말해줘바바

4년 전

OsS21

코끼리를 코키리 라고 오타 칠수있는거지 치사하네요..

4년 전

sts08032

만져나 만져요나 똑같은 단어 아닌가요?

3년 전

sungminwoo

"그들이 그 코끼리를 만집니다." 도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그들이' 와 '그들은'은 다른 뜻인가요 ㅠ

4년 전

Ongdorsam

만지고 있습니다. 는 다른 뜻인가요?

3년 전

Elisha787366

그거는 현재진행형이네요..

3년 전

seangmul

그들이 랑 그들은 이 다른가요

4년 전

Ongdorsam

번역을 그 코끼리에서 코끼리만 했다고 틀렸다니...

3년 전

158836

저두요 만진다 라고 했는데

3년 전

fl0S

만집니다도 땡 만져써도땡 만져요가 답이라니

3년 전

heun1

그들은 그 코끼리를 만져

라고 했는데 만져 라고해서 틀림

3년 전

bHUD1

만졌다 라고 썼는데 틀린건가요?

3년 전

Danhwa

ㅎㅎㅎㅎㅎ저도 그거로 썼는데 틀림.......

3년 전

Elisha787366

과거형이라서 틀린거예요..아쉽지만ㅠ

3년 전

Elisha787366

그거는 과거형이네요...

3년 전

JuneK5

건들이다 도 맞는 표현인거 같은데

3년 전

cmzl3

팔로우좀

2년 전

7jDK3

듀어링고가 오역이 많네요오오.. •_•

1년 전

RaccoonNoi

저는 접촉했습니다라고 했는데 틀렸습니다 제가 이상한건가요?

11개월 전

9r6F5

Me too. It is strange

9개월 전

4EOA1
4EOA1

3개월 전

CYKc12
CYKc12

우왕!!코끼리 만진당ㅎㅎ

3개월 전

e9LZ5

ㅗ오유유ㅠ유

3개월 전

sugi70

문제제기는 아니고 저는 문제를 듣고 따라하기가 없는데 여러분은 있나요? 이런 문의는 어디에 해야하나요?

2개월 전

ALEXlEL1

코끼리 만나러가지마라 만지지도 마셈

7시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