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touch the elephant."

"They touch the elephant."

번역:그들은 그 코끼리를 만집니다.

May 28, 2014

댓글 27개


Qtx11

만진다 와 만집니다는 같은 말 아닌가요 ㅠㅠ


bacharis

저도 같은걸로 틀렸어요 신고해야겠어요


happyajc92

ㅎㅎ 저두요.


dlaltjs35

저두요..뭐가 다르지..^^;;


ppms7289

확실히다릅니다


harin1125

yes you're right


6sIH1

끄덕끄덕


ahnss

만진다와 만집니다가 틀린 이유를 말해줘바바


OsS21

코끼리를 코키리 라고 오타 칠수있는거지 치사하네요..


sts08032

만져나 만져요나 똑같은 단어 아닌가요?


sungminwoo

"그들이 그 코끼리를 만집니다." 도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그들이' 와 '그들은'은 다른 뜻인가요 ㅠ


Ongdorsam

만지고 있습니다. 는 다른 뜻인가요?


Elisha787366

그거는 현재진행형이네요..


seangmul

그들이 랑 그들은 이 다른가요


Ongdorsam

번역을 그 코끼리에서 코끼리만 했다고 틀렸다니...


158836

저두요 만진다 라고 했는데


fl0S

만집니다도 땡 만져써도땡 만져요가 답이라니


heun1

그들은 그 코끼리를 만져

라고 했는데 만져 라고해서 틀림


bHUD1

만졌다 라고 썼는데 틀린건가요?


Danhwa

ㅎㅎㅎㅎㅎ저도 그거로 썼는데 틀림.......


Elisha787366

그거는 과거형이네요...


JuneK5

건들이다 도 맞는 표현인거 같은데


7jDK3

듀어링고가 오역이 많네요오오.. •_•


RaccoonNoi

저는 접촉했습니다라고 했는데 틀렸습니다 제가 이상한건가요?


Mc4g5

궁금한게 코끼리 1마리 2마리 셀수있지 않나요? 왜 elephant 앞에 an 이 안붙나요? They touch the an elephant 이렇게...


gvezM1

코끼이 흥분하게 하면 밣혀죽습니다 ㅎㄷㄷ


kimtaigun

'밣혀'가 아니라 '밟혀'가 맞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