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drinks water."

번역:그녀가 물을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19개


crymouth

두 사람 이상 마시고있으면 drink 라고하지만 하사람만 마시면 drinks 라고해요. She drinks water. They drink water.

3년 전

monkey9998

초보한테 도움이 되네요.감시합니다!!

3개월 전

grCE355003

Thanks

7개월 전

QUz21

하?아니죠. 한 입니다~

1년 전

hongsam0628

He,she,it은 3인칭이기 때문에 동사 원형에 s를 붙여야 합니다

3년 전

te32

정확히 말하면, 3인칭 단수 일때 동사 원형에 s나 es를 붙여 현재형으로 씁니다

3년 전

aldna1

아... 3인칭~

2년 전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이예요!

2주 전

ZWj33

I는 drink에 s를 왜 안붙이나요?~

11개월 전

1IVk5

1인칭 나자신 이기 때문이죠

3개월 전

ymvM3

2개월 전

ymvM3

못눌렀어뭐야????????진짜아깝다ㅠㅠㅠㅠ

2개월 전

pi81341

왜 drinks 라고 하지요?

4년 전

dpswpf6563

She는 3인칭이기때문이에요!

3년 전

ksr00

she는 3인칭 이기 떄문에 s 를 붙여얄합니다

4년 전

NTgy2

마시나요도 맞지 않나요?

2년 전

RHOX2

아뇹

2년 전

jangone2

3인칭이 뭔가여?

3년 전

RHOX2

김티삼뎃그ㄹ을(재공료싫어요1)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