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drinks water."

번역:그녀는 물을 마십니다.

May 28, 2014

댓글 9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비활성화된 사용자]

    두 사람 이상 마시고있으면 drink 라고하지만 하사람만 마시면 drinks 라고해요. She drinks water. They drink water.


hongsam0628

    He,she,it은 3인칭이기 때문에 동사 원형에 s를 붙여야 합니다


te32

    정확히 말하면, 3인칭 단수 일때 동사 원형에 s나 es를 붙여 현재형으로 씁니다


flpF10

    도움됬어요


4Cm06

    QUz21님 사람들은 살아가며 실수도 할수있는거죠 그리고 갑자기 영어공부하는데에서 맞춤법 지적은 하지말아주세요 싫어요도 많이받으셨네..


aldna1

    아... 3인칭~


cnxlstlqkffhadk

    갑자기 뇌절와서 소녀라고 잘못눌렀는데 오타로 봐주네 ㅋㅋㅋ이럴땐 왤케 너그러움ㅋㅋ


ghddPfla

    그녀는 물을 마십니다 를 헷갈려서 그녀는 마십니다 물을 이라고 해버렸다ㅋㅋㅋㅋ


KyungJinMi1

    ㅋㅋ 재밌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