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s' dog"

"The girls' dog"

번역:그 소녀들의 개

May 28, 2014

댓글 8개

최고 스레드 순으로 정렬

happyajc92

girl's 와 girls' 의 차이점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적습니다.

Girl's = of the girl. (단수명사의 소유격) Girls' = of the girls. (복수명사의 소유격)

May 28, 2014

wb4J4

감사합니당ㅇ

October 2, 2017

6sIH1

헷갈렸는데 감사해요

October 2, 2018

tkfktkfkdltk

감사합니다~

June 6, 2014

jang4390

감사합니다 큰도움되었습니다.

June 14, 2018

bigskyworl

대박감사합니다

September 26, 2018

HDnR12

감사하옵니다

November 7, 2018

QhFB6

입니다 붙이면 안되나요?

August 17,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