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s' dog"

"The girls' dog"

번역:그 소녀들의 개

May 28, 2014

댓글 10개


happyajc92

girl's 와 girls' 의 차이점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적습니다.

Girl's = of the girl. (단수명사의 소유격) Girls' = of the girls. (복수명사의 소유격)


shakss04

감사합니당ㅇ


6sIH1

헷갈렸는데 감사해요


tkfktkfkdltk

감사합니다~


jang4390

감사합니다 큰도움되었습니다.


Cherish_23

저는 The girls' a dog로 해서 틀렸어요. 여기서는 왜 a가 빠지나요?


QhFB6

입니다 붙이면 안되나요?


gz9J10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jain8628

저는 이걸 그 소녀들은 개입니다? 라고 생각했었는데ㅠㅠ 아니네요 아직도 이해가 안되요 설명해주실수 있나요?


sso1004

girls 목소리가 좀 깨지는데요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