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eat an orange fish."

"I eat an orange fish."

번역:나는 오렌지색 생선 하나를 먹습니다.

May 28, 2014

댓글 32개


D84l1

오렌지색 생선이 금붕어 아님?


ennote_yatoyato

"주황색 물고기"도 되네요.


YUN30480

'생선을'이 아니고 왜 '생선'이라고만 되어 있죠?! 조사 어디갓나요ㅠ


Dk958

'생선을 하나를' 은 이상하잖아요


kim994386

생선하나를 이라고 하면돼는데.....


JaeKyoungLee

오렌지색깔... 아쉽네요ㅋㅋㅋㅋ


LeeZu1

'난' 이라고 해도 틀리네요;;;


chungha29

Fish앞에 an이라는 관사가 들어갔으므로 한,하나,한개 그런 뜻으로 해석해야죠^^


JaceLee10

어종 이름이 오렌지 피쉬인줄


wPBi

an 을 잘못써서 틀릴 뻔


fairyfam

오랜지색 생선은 열갱이가 있네요 다른 종류도 있겠지요


Rachel202082

오란지라고 적혀 있어서 오랜지 색인줄 ㅠㅠ 틀리고 나니 주황색ㅠㅠ 딴건 완전 똑같은데ㅠㅠ


NYQp9

an 이 왜 들어가요?


J9rC5

orange에 o가 모음이니까요


Nehb10

하나를 먹는다고 명시해 주기 위해서 들어갑니다. an안들어가면 몇개먹는지 모르잖아요.


dry99

생선 -> 생선을


GHKIM2

생선 하나를 이라고 적기 때문에 을이 붙지 않는것 같습니다.


NMzr10

오랜지색물고기가있어??


NAr86

나는 오랜지색 생선 먹습니다?ㅋㅋ


happy_2022

오랜지색 생선도 있나요? (혹시 금붕어?)


PENGSOO11

먹습니다를 잘못눌러서 틀렷음.......... ..........................................


space.black

처음에 오렌지 생선이 뭐지 했는데 오렌지색이였네요 ㅋㅎ


5pig11

주황색 물고기: 금붕어 금붕어를 먹는건 좀...


ubLa19

나는 먹습니다 오렌지색 생선 해버림...lol


abc-_-

저는 오렌지색 생선을 먹습니다.


abc-_-

저는 금붕어를 먹습니다.


HopX64883

오랜지색 생선이라니 우엑 금붕어라면 너무 작아서 먹을 겄도 없을 것 같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