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read books."

"They read books."

번역:그들은 책들을 읽습니다.

May 28, 2014

댓글 12개


hero9327

그들은 책들을 읽는다..오답이래요 ㅋㅋ 반말하면 안되나요 ㅡㅡ;


bluekek3729

저도 틀렸어요 그렇게 썼더니 ㅡㅡ


JihyunLim3

읽다도 안된데요ㅋㅋㅋ


jungyonguk

저는 s 하나 때매 틀렸..


9ufy1

저기 LHB씨 무슨 뜻인지 자세하게 설명해야죠.아이참....다른 분들 죄송합니다.


hmh1020

아니 제대로말을 햇는데 왜 안되징


z6gN3

밤말해서틀렸다


SEUNGHOUNH

그들은 책들을 읽는다.


4NrZ5

나는 예의 바르게 해서 맞았다


sanghaklee2

Red로 들림;;;;;그것 때문에 틀...려..ㅆ.....ㅇ....ㅡ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